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안, 방풍·취나물 출하 '한창' 2013-03-14 11:30:28
몽산리 일대 농가 4곳에서 수확하는 방풍은 농한기 소득작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각 농가당 1년에 2㎏ 들이 3천~5천 상자를 생산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아 한 상자에 1만원선의 가격으로 전국에 판매된다. 방풍은 신선한 향과 아삭한 맛으로 머리까지 맑게 해 주며 씹을수록 감칠맛이나는...
[부산·경남]부산유통가,상품영역 넘나들며 마케팅 경쟁 2013-03-13 15:31:23
매장에서 판매되는 점퍼와 재킷은 방수,방풍을 비롯해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성까지 갖춰 일부 상품 매출이 20% 이상 증가할 만큼 인기다.반면 아웃도어는 20~30대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해 스포츠 스타일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컬럼비아 등 브랜드에서는 경량 스포츠화를 연상시킬...
K2, 클라이밍 바람막이 재킷 '이지스' 출시 2013-03-12 15:52:40
1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방풍·투습 기능을 갖춘 기능성 재킷으로, 수백억 개의 미세한 구멍을 뚫은 얇은 필름을 원단 사이에 끼워 바람은 막고 습기를 배출하는 윈드스토퍼 소재로 만들었다. 발수 기능을 갖춰 비가 와도 몸이 젖지 않게 했고 소매와 등판에는 신축성이 좋은 스판 소재를 사용했다. 모자를 뗐다 붙일 수...
이민호 윤아, 촉촉히 비 맞아도 비주얼 커플 `케미 대박` 2013-03-12 10:08:37
EVERYWHER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방수 방풍 초경량 등과 같은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을 표현했으며 산 바다 도심 등 어느 곳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의 멀티 기능을 강조했다. 이민호 윤아는 뛰거나 비를 흠뻑 맞고 높은 계단을 오르는 등 체력적으로 쉽지 않은 촬영 장면들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음을 ...
고어코리아, 새봄맞이 `고객 사은 대축제` 2013-03-08 15:08:10
됩니다. 4등(1천500명) 상품인 아웃도어용 방풍 라이터, 5등(5천명) 상품인 멀티 스카프, 6등(1만명) 상품인 고어텍스 전용 발수제는 매장에서 당첨 확인 즉시 제공됩니다. 금혜영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부장은 “이번 고객 사은 대축제는 고어텍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쇼핑 중인 김지석 포착 “팬서비스도 남다른 패셔니스타~” 2013-03-04 11:23:02
등 싱그러운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방풍 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해 패셔니스타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정한 엄친아는 김지석인 듯”, “톱스타가 되면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 모델 된다던데 김지석도 혹시?”, “김지석은 진짜 안 어울리는 옷이 없는 듯”, “바람막이 패션 종결자...
[Leisure&] 봄 산행 '방풍재킷' 그린 계열에 초경량이 뜬다 2013-02-27 15:31:49
때 야유회 정도로 생각하고 방풍 재킷 없이 나섰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는 게 등산 전문가들의 설명이다.평지에서는 봄기운이 완연해도 해발 700~800m 높이 산지는 평지보다 기온이 5도 정도 낮아 별 다른 준비 없이 산행에 나설 경우 방수·방풍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패션업계에서는 올봄 아웃도어...
[Leisure&] K2의 디자인 혁명…20~30대 겨냥 '버티컬 라인' 추가 2013-02-27 15:31:25
‘안티 모스키토’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방풍(바람막이) 재킷 신상품으로는 발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이지스’를 선보인다. 표면에 닿은 물이 스며드는 것을 막아주고 땀은 배출해 쾌적한 활동을 돕는 제품이다. 소매와 등판 부위에 스판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가슴 부분에 콘솔지퍼를 달았다. 블루 ...
[Leisure&] 네파, 빛 반사 등산복 첫 선…야간산행시 '눈에 띄네' 2013-02-27 15:31:24
견디는 내수압 기능, 투습 자동 조절, 방풍 기능 등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네파는 또 ‘리플렉트(빛 반사) 프린트’ 제품을 최초로 선보인다. 기하학적 패턴으로 세련미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빛을 반사시켜 야간산행을 할 때 안전에 도움이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네파의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도...
[Leisure&] 코오롱스포츠 vs 블랙야크…토종 아웃도어 '40주년 대격돌' 2013-02-27 15:31:23
채 바람막이(방풍) 재킷 하나 걸치고 산을 오르는 게 일반적이었다. 요즘같이 아웃도어 문화가 대중화된 데는 오랜 기간 진득하게 길을 닦아온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기여한 바가 크다는 평가가 많다.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블랙야크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개척해온 양대 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