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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어려운 중소기업 '맞춤처방' 2013-01-02 16:49:19
계획’을 2일 발표했다.운영계획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올해부터 일시적 경영애로기업과 구조적 경영애로기업 등 두 방향으로 운영한다. 일시적 애로기업은 위기를 해소하는 데, 구조적 애로기업은 기업구조 자체를 개선하는 식으로 맞춤형으로 지원한다. 박정은 중기청 중소기업건강관리팀 주무관은 “문제점과 구조개선...
현대차, 2012년 440만대 판매‥8.6%↑ 2013-01-02 15:45:09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국내시장의 경우 현대차는 2012년 전년보다 2.3% 감소한 66만 7,777대를 판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차종별로는 아반떼가 11만1,290대를 판매해 내수 판매 1위에 올랐고 이어 쏘나타는 10만3,994대를 판매했으며, 이 중 하이브리드가 1만6,710대를 차지했습니다. 이밖에 그랜저 8만8,520대,...
기업들 새해 첫날 '힘찬 출발'(종합2보) 2013-01-02 15:36:20
현대·기아차의자동차 생산·판매 목표를 작년보다 4.07% 늘어난 741만대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정 회장은 올해 그룹 경영의 방침을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제시했다. 정 회장은 "올해는 유럽재정 위기와 글로벌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국내외 시장환경이 매우 어려울 것"이라며 "질적인 성장으로...
현대차, 작년 440만1947대 판매…전년比 8.6% 증가(상보) 2013-01-02 15:05:28
기록했다.해외시장의 경우 국내생산수출 123만5071대, 해외생산판매 249만9099대를 합해 모두 373만4170대가 판매됐다. 이는 전년 대비 10.9% 증가한 것이며 전년보다 국내공장수출은 3.5% 증가, 해외공장판매는 14.9% 각각 늘어난 것이다.특히 중국공장은 85만대 이상 판매해 전년보다 15%이상 성장했으며...
현대차, 작년 판매 440만1천947대..8.6%↑ 2013-01-02 14:59:40
감소한 2만9천430대 판매됐다. 해외 시장에서는 국내생산 분이 123만5천71대, 해외 공장 생산 분이 249만9천99대 팔렸다. 2011년보다 각각 3.5%, 14.9% 증가한 것이다. 중국 공장은 85만대 이상 판매해 15% 이상 성장했으며 체코 공장은 30만대 규모의 설비를 풀가동해 20% 증가한 실적을 올렸다. 12월...
지난해 현대·기아차 '수출', 한국GM·쌍용 '내수'서 웃었다 2013-01-02 14:56:36
미래 경쟁력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기아차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전년 대비 7.1% 증가한 272만753대(국내 48만2060대·해외 223만8693대)를 판매했다. 내수 판매는 작년보다 2.2% 줄었으나 수출은 9.4% 증가해 역시 해외에서 판매 호조를 보였다.특히 기아차는 해외 판매 중 국내 생산 분은 110만7927대로 작년보다...
포스코A&C, 모듈러 주택 ‘뮤토' 공업화주택으로 인정 2013-01-02 11:46:08
수 있다. 공장에서 대량생산할 경우 원가를 낮출 수 있다. 최대 80%까지 해체나 이축 등 재활용이 가능하다. 유럽과 일본 등 선진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시스템이다.포스코a&c는 현재 lhi 주택연구소와 함께 모듈러 성능시험용 시험주택을 천안 모듈러 공장 내 건립해 올해 2월까지 환기 및 기밀,...
기업들 새해 첫날 '힘찬 출발'(종합) 2013-01-02 11:43:09
현대·기아차의자동차 생산·판매 목표를 작년보다 4.07% 늘어난 741만대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정 회장은 올해 그룹 경영의 방침을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제시했다. 정 회장은 "올해는 유럽재정 위기와 글로벌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국내외 시장환경이 매우 어려울 것"이라며 "질적인 성장으로...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넘어 생산∙물류∙영업을 아우르는 종합 체제를 갖춘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은 5년 이내에 먹는 샘물시장 1위를 탈환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또 라면제품 '신라면블랙'을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너구리에 이은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기능성 커피도 내놓을...
<한국, 3세대 TV 기술 종주국 부상> 2013-01-02 11:15:40
양산 시기를 늦춰왔다. 불량률이 높으면 늘어나는 생산비 때문에 제품 가격이 높아져 출시해도 시장 경쟁력을 갖기 어렵기 때문이다. LG는 미래 TV시장 판도를 좌우할 차세대 제품 양산에서 최대 경쟁자인 삼성전자보다 일단 한 발짝 앞섰다. 삼성전자도 양산을 위한 막바지 단계인 것으로 관측되지만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