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포츠 예능 너무 많다" 서장훈도 지적…'이거 돈 되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11-29 21:52:50
실제 중계에 가까운 리듬(전술, 기록, 리플레이, 승부처)을 취하고, 경기 밖에서는 선수단의 관계와 훈련 과정을 통해 캐릭터 서사를 제공한다. 과거 스포츠 예능이 '운동을 빌린 예능'이었다면, 최근 스포츠 예능은 '예능 문법을 잘 쓰는 스포츠'에 가까워졌다. 그래서 시청자는 몰입하고, 제작사는 확장...
빅크, ‘KGMA’서 ‘글로벌 스타상’ 시상…수호 글로벌 팬심이 만든 영예의 주인공 2025-11-17 15:25:00
현장 공간으로 확장하며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한편, 빅크는 전 세계 K-POP 팬들을 위한 글로벌 엔터테크 플랫폼으로, 티켓 예매 서비스 ‘빅크 패스(BIGC PASS)’를 비롯해 라이브 스트리밍, 리플레이(VOD), 커머스, OTT 영상 등 팬덤 대상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새롭고 다양해진 팬 서비스를...
[게임스냅] 다이렉트게임즈, 가을맞이 프로모션 행사 2025-09-30 11:32:53
있다. 최초로 할인하는 '파타퐁 1+2 리플레이'를 포함해 '철권 8',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원피스 해적무쌍 4',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등 다양한 인기 타이틀도 최대 90% 할인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 출시 5년만에 리플레이 시스템 도입 2025-09-17 10:41:28
"리플레이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학습과 실력 향상을 돕는 핵심 기능이 될 것"이라며 "출시 이후에도 커뮤니티 피드백을 계속 수집해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플레이 시스템은 이날부터 글로벌 서버에서 순차 적용되며, 중국 서버와 콘솔 버전은 각각 10월과 11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jujuk@yna.co.kr (끝)...
넥슨, '더 파이널스' 시즌8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025-09-11 10:57:34
리플레이 화면이 제공돼 원인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라운드 종료 후 '매치 요약' 기능을 통해 시간대별 활약상과 주요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국가 대항 콘셉트를 반영한 시즌8 배틀패스로 브라질, 이집트, 미국, 이탈리아 등 6개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외형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전 시즌을...
‘급등주 포착법’ 정밀 타이밍 전략 공개… 진입·청산 수익률 극대화 노하우 전수 2025-08-08 10:47:25
급등주 사례 데이터와 차트 리플레이 시연을 통해 전략의 실효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익수 급등주 포착법’ 시리즈는 투자 경험과 무관하게 누구나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앞서 ‘고수의 매매 시그널’과 ‘분봉 vs 일봉, 매수 타이밍의 골든 스팟’ 편이 방영돼 투자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국순당, 막걸리 페트병에 ‘에코라벨’ 적용[지속가능 제품 리뷰] 2025-07-03 06:01:59
수거 캠페인 ‘보틀 리플레이’를 통해 수거한 총 10.38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한 것이다. 이니스프리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 25%를 사용했으며, 베스트셀링 듀오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구성했다. 이번 제품 용기를 디자인한...
[금주핫템] VDL 여름겨냥 '쿠션·블러셔'·후아유 'USA 컬렉션' 2025-05-31 07:00:05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 '보틀 리플레이'를 통해 수거된 10t(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해 탄생했다.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USA 컬렉션을 공개했다. 미국 성조기에서 영감받은 패턴과 색깔을 담은 컬렉션으로 잉크가 스며든 듯한 나염 기법의 플래그 티셔츠,...
게임 팬 모여라…수도권 최대 게임쇼 '플레이엑스포' 개막 2025-05-22 12:07:55
1+2: 리플레이' 등 발매 예정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폴란드 게임사 CD 프로젝트 레드(CDPR)는 반다이남코 부스에 참가해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발매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나이언틱도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 부스를 내고 이용자들을 맞았다....
오사카 엑스포 '한국의 날' 홍보 행사에 5만2000명 몰렸다 2025-05-20 08:41:56
많은 관심을 받았던 만큼 드라마 명장면 리플레이와 스틸컷 전시, VR체험 등을 위해 긴 줄이 늘어섰다. 한국 드라마전에서는 △킹더랜드 △무인도의 디바 △이번생도 잘 부탁해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등 공사가 IP를 보유한 드라마 콘텐츠를 선보였다. 서영충 한국관광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이벤트가 개최된 4일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