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매화수’ 5년 만에 리뉴얼…도수 9도로 낮추고 주질 개선 2025-05-22 10:15:53
‘매화수 변온전용잔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리뉴얼 제품은 다음 달부터 전국 음식점과 마트, 편의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변화하는 주류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매화수를 보다 가볍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MZ(밀레니얼+Z)세대 인기...
하이트진로, 매실주 '매화수' 전면 리뉴얼 2025-05-22 09:48:12
시각적인 화사함을 더했다. 새로운 매화수는 다음달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식당, 술집과 마트, 편의점 등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매화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수도권 대학가 및 주요 상권에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매화수 변온전용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매화수 새단장…알코올 도수 9도로 낮춰 2025-05-22 09:15:56
하이트진로, 매화수 새단장…알코올 도수 9도로 낮춰 "저도수 트렌드 반영"…모델에 배우 문지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매실주 브랜드 매화수를 리뉴얼(새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뉴얼은 지난 2020년 이후 5년 만이다. 하이트진로는 저도주를 선호하는 시장 트렌드에 따라 제품의 알코올...
하이트진로 '매화수' 지금까지 1억병 넘게 팔렸다 2025-03-25 09:37:03
채울 수 있는 양이기도 하다. 2002년 출시된 매화수는 알코올 도수 12도의 과실주다. 상큼한 매실 향과 마시기 부담 없는 부드러운 맛으로 주로 여성 소비자나 저도주 선호층에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올해 하이트진로는 20대 소비층을 주요 타깃으로 매화수 마케팅을 진행한다. 현재 개강 시즌을 맞아 수도권 대학가...
하이트진로, 매화수 1억4천만병 판매 2025-03-25 08:55:37
하이트진로[000080]는 과실주 제품인 '매화수'의 누적 판매량이 1억4천만병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판매된 매화수 병을 모두 눕혀서 이으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약 47번 왕복할 수 있고, 올림픽 규격 수영장 16개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양이라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매화수는 지난 2002년 출시된 알코올 도수...
[금주신상] 하림 '국물 닭떡볶이'·하이트진로 '매화수 화이트' 2022-11-19 07:00:06
매화수 대비 당도를 낮추고 화이트와인 함량을 높인 '매화수 화이트'를 출시한다. 가까운 음식과 마트로 11월 4주 차에 출시될 예정이다. ▲ 프레시지는 피자알볼로와 협업해 식물성 라구 파스타 3종을 출시했다. 라구 파스타, 김치 토마토 파스타, 라구 리조또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매실에 화이트와인 더했다…하이트진로, '매화수 화이트' 선보여 2022-11-17 15:19:14
신제품 '매화수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매화수 화이트는 2002년부터 하이트진로가 운영 중인 과실주 ‘매화수’의 두번째 브랜드다. 화이트 와인과 청매실 원액을 블렌딩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기존 매화수보다 당도를 낮추고 화이트와인 함량을 높였다. 알코올 도수는 12도로 기존 매화수와 같다....
하이트진로, 화이트와인 함량 높인 `매화수 화이트` 출시 2022-11-17 15:17:18
`매화수 화이트`를 다음주 중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매화수 화이트는 하이트진로가 지난 2002년에 선보인 과실주 `매화수`의 두 번째 브랜드다. 화이트와인과 청매실 원액을 블렌딩해 맛을 냈는데, 기존 매화수보다 당도를 낮추고 화이트와인 함량을 높인 게 특징이다. 패키지는 그린 컬러를 활용해 상큼함을...
매화수, 배우 권아름 광고모델로 기용 2022-03-30 11:29:20
하이트진로는 자사 매실주 브랜드 매화수의 광고 모델로 배우 권아름을 기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권아름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매화수의 달콤하고 화사한 콘셉트와 잘 어울리기 때문이란 설명이다. 권아름은 가수 나얼의 ‘서로를 위한 것’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오는 6월 방영 예정인...
까다로운 소비자 마음을 잡다…예담채·오렌지박스, 5년 연속 수상 2021-07-01 15:42:52
‘광주 대광새마을금고’, ‘매화수’, ‘파뷔에’, 드롭박스(Dropbox)’, ‘빌드어스’, ‘육두구’, ‘뼈엔 엠비피 MBP’, ‘참이슬’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처음으로 수상했다.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은 2일 밀레니엄힐튼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백은지 기자 bej@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