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크스냅] KISA 보안 설루션 연동 도구 개발 기간·비용 감축 2025-12-17 12:00:12
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 수상작과 집행위원 감독들의 작품을 오는 24일부터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2002년 시작된 미쟝센단편영화제는 국내 유일의 단편영화 축제로 지난 10월 열린 제21회 영화제에서 최우수작품상을 받은 '떠나는 사람은 꽃을 산다', '거짓거짓거짓말', '자매의 등산',...
美·유럽 넘어 중동·남미로 질주하는 K뷰티 2025-12-12 17:25:08
헤어 시장 규모가 크다는 점을 감안해 미쟝센과 려 등 헤어 브랜드 위주로 포트폴리오를 짰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해 최종 파트너 선정을 논의 중이다. 달바글로벌도 이달 중동 프리미엄 온라인 리테일 채널인 ‘오나스’에 입점했다. 달바글로벌 관계자는 “향후 중동 오프라인 채널에서...
"이럴 거면 왜 가요" 탄식…한국 영화에 대체 무슨 일이 [붕괴위기 K무비 (上)] 2025-11-29 07:48:01
어떤 작품이 남게 되겠느냐"고 말했다. 올해 열린 미쟝센단편영화제에서 김성수 감독은 "한마디로 진단하자면 '붕괴'다. 지금 한국 영화는 아예 만들어지고 있지 않다"고 단언했다. 장재현 감독은 "저희끼리 얘기한다. 좀 '또라이' 같은 후배들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경쟁자이자 이상한 감독들이 있어야...
[금주핫템] 미쟝센 '프로틴 테라피클리닉 20000'·이랜드 오찌 '홀리데이' 2025-11-29 07:00:04
[금주핫템] 미쟝센 '프로틴 테라피클리닉 20000'·이랜드 오찌 '홀리데이' ▲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겨울 시즌을 맞아 패딩 스니커즈와 슬립온, 일상용 윈터 부츠, 혹한기 부츠 등 방한화 5종을 선보인다. ▲ 롯데호텔 서울이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만을 엄선해...
아모레퍼시픽, 145억원 물품 기부…사회적 배려계층에 지원 2025-11-27 14:01:59
밝혔다. 헤라, 라네즈, 미쟝센, 이니스프리, 아모스 등 그룹 브랜드 20개가 참여한 이번 기부는 장애인, 노인, 아동, 여성, 이주민, 자립 준비 청년 등 사회적 배려 계층을 폭넓게 지원하는 데 초점을 뒀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200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물품 지원...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국내사업은 설화수의 판매가 증가했고, 미쟝센, 라보에이치 등 헤어앤뷰티 브랜드의 매출이 늘었다"며 "해외사업은 립과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라네즈를 비롯해 더마 시장 진출 가속화 중인 에스트라,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강화한 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주 시장에서는 라네즈에 ...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채널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했다. 미쟝센, 라보에이치 등 헤어앤뷰티 브랜드 역시 신제품 출시 및 온·오프라인 전 채널 판매 확대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해외 사업은 립,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라네즈 브랜드, 글로벌 더마 시장 진출 가속화 중인 에스트라 브랜드, 기능성 헤어케어 제...
AI 영상 제작사 ‘에이아이레볼루션’, 단편영화 ‘개와 문어와 나’ 11월 공개 2025-11-06 15:47:50
AI 기술을 활용해, 사실적인 미쟝센과 감정 연출을 구현했다. 주목할 것은 순수 AI 캐릭터와 실사 강아지 캐릭터를 AI로 재구성해 결합한 새로운 형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에이아이레볼루션’이 자체 구축한 전 과정 AI 제작 파이프라인을 전면 적용한 첫 사례다. ‘에이아이레볼루션’ 김민지 본부장은 “AI를 단순한...
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개선 제품인 ‘미쟝센 퍼펙트 세럼’과 코스닥시장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인 아로마티카의 두피 영양 토닉 ‘루트 인핸서’ 등이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VIG파트너스가 투자한 더스킨팩토리의 ‘쿤달’ 브랜드 영양 샴푸, 와이어트의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인 ‘닥터포헤어 폴리젠’도 인기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아모레퍼시픽홀딩스 2분기 영업이익 801억원…작년 동기의 6.6배(종합) 2025-08-01 14:36:47
채널에서 마몽드, 한율 등이 성장세를 보였다. 미쟝센과 일리윤, 해피바스 등의 기능성 제품 매출도 고성장했다. 해외사업은 서구권과 중화권 모두 몸집을 늘렸다.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시장 매출은 영국을 중심으로 유럽에서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이 판매 호조를 보이며 18% 증가했다. 미주 시장은 에스트라, 한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