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결합형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강화 2025-12-15 09:40:22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추가 출시함으로써 클렌징부터 기초 케어, 탄력까지 이어지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는 에이피알의 최초 뷰티 디바이스이자 1세대 인기 제품이었던 ‘에이지알 더마 EMS샷’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이다. 에이피알은 그간 축적해 온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K-더마 위상 높였다…셀리맥스, 3천만불 수출의 탑 영예 2025-12-10 12:28:01
평가된다. 셀리맥스의 주요 제품인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북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retinal’ 키워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도 셀리맥스 제품들이 주요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는 등 의미 있는 수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 일주일만에 초도물량 1000대 완판 2025-12-09 10:40:34
이식한 제품으로, 특히 슈링크의 정교한 부스터샷 핸드피스 기술을 탑재해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전문가 수준의 탄력, 광채 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완판 기록은 의료기기 기술력을 보유한 제조사가 홈 뷰티 시장에 본격 진입해 거둔 성과다. 슈링크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소비자 선택으로 이어졌...
오쏘몰 가세…이중제형 영양제 '편의점 大戰' 2025-11-26 17:37:09
흥행하자 종근당(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대웅제약(에너씨슬 퍼펙트샷) 삼진제약(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 일동제약(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등 제약사들은 앞다퉈 유사 제품을 출시했다. 여기에 풀무원과 hy 등 식품회사까지 참전했다. 경쟁이 격화하며 한때 매년 두 배 이상씩 커지던 동아제약의 오쏘몰 매출은 지난...
"미국이 제1 수출국"…CES 총출동하는 K뷰티 2025-11-24 17:04:43
‘부스터 진동 클렌저’ 등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과 고기능성 화장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초 ‘부스터 프로’ ‘하이 포커스 샷’ 등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여 글로벌 바이어 등 1200여 명을 끌어모았다. 한국콜마는 라이프 스타일관 부스에서 AI로 피부 상처를 진단해 알맞은 약물을 자동으로 분사하는 ‘스카 뷰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 몬스타엑스 기현-형원 모델 발탁 2025-11-19 13:37:55
1위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또한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지난 9월 기준 아마존 레티날 검색 부문 1위, 페이셜 세럼 4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틱톡에서 #celimax 해시태그 누적 조회 수가 10억 회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에서도 높은 관심을 얻으며 글로벌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셀리맥스, 기현·형원과 첫 모델 협업…포토카드 3종 기획전 20일 오픈 2025-11-19 10:02:42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아마존에서 레티날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틱톡에서는 #celimax 누적 조회 수가 10억 회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셀리맥스는 기현·형원과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20일 포토카드 3종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기현·형원의 자연스러운...
휴메딕스, 에스테틱 라인업 확장ㆍ유통채널 다각화 잰걸음 2025-11-12 15:45:27
하는 ‘리들부스터 EX’와 ‘리들부스터 PN’의 국내 총판권을 확보했다. 피부과, 성형외과 등 미용 전문 병의원 유통 및 시술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리들부스터’는 브이티코스메틱과 에보브테라퓨틱스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최근 국내외 미용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브이티 리들샷을 병의원에서 사용할 수...
장원영 내세워 인기 끌더니…3개월 만에 '960억' 잭팟 2025-11-06 16:33:22
‘부스터 진동 클렌저’,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 등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어 향후에도 높은 성장세가 유지될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해외 매출도 309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10% 증가하며 전체 매출에서 해외 사업 비중은 80%까지 확대됐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올 3분기 미국 시장...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종합) 2025-11-02 09:55:33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제공해 시선을 끌었다. APEC 기간 황룡원에도 주요 인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LG생활건강[051900]과 아모레퍼시픽[090430] 등 화장품 기업들이 부스를 차린 'K뷰티 파빌리온'에는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국제통화기금(IMF) 총재와 민간 국제 표준기구인 G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