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순 기부 넘어 사회문제 현장 속으로…'나눔 보폭' 넓히는 기업들 2025-11-24 15:49:46
K-뷰티 체험 행사, 전통문화 소개 프로그램 등은 현지 주민과의 교류 폭을 넓히며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 높이고 있다. 국제구호 개발 비정부기구(NGO) 굿피플은 최근 기후 변화로 잦아진 산불 피해에 대응하기 위해 산림 회복과 양봉농가 지원을 결합한 생태 복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경북 안동·영덕...
한경ESG Vol.53 - 2025년 11월호 2025-11-04 15:47:21
핫 피플 - 안드레 코레아 두 라고 COP30 의장 GLOBAL 트럼프, 수소 예산 삭감…美, ‘친환경 기술’ 中에 밀리나 브라질 농업, 산림 파괴·온실가스배출 등 국제적 비판 직면 COP30 기후 정상회담, 성패 주목…파리협정 10주년에 시험대 올라 日 릭실, 저탄소 알루미늄 건자재를 표준으로 적용 일본생명 등 금융기관, 자연...
현장 면접 끝나자 "바로 출근하세요"…고졸 인재 헌팅 나선 기업들 2025-05-28 18:08:48
박준뷰티랩의 경우 서경대, 한성대 등과 뷰티를 전공하는 계약학과를 운영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계약학과에 진학해 실습·수련을 하고, 졸업하면 헤어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라며 “대학 입학과 동시에 박준뷰티랩에 취업하는 구조”라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휴가 나온 군인들도 눈에 띄었다. 부대에서 20명이 ...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랩앤피플은 해당 제품은 인체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을 활용해 피부에 안전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로 건강과 미용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마그네슘을 피부로 흡수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도쿄 기프트 쇼는 매년 약 21만 명 이상의 방문자와 3000여 개의 출품 업체가...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금싸라기’ 2024-09-02 22:18:45
업사이클링해 피부 미용 제품을 만드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로 버려지는 싸라기에 가치를 더해 금과 같이 가치 있게 재탄생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국인의 일상에서 큰 비중을 차지 하는 쌀, 그러나 모든 쌀이 밥상 위에 오르지 못한다는 사실에 금싸라기는 주목하였습니다. 이러한 쌀을...
르셀르 '글로벌 팝업 스토어’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서 첫 오픈 2024-08-28 14:36:29
및 뷰티·패션 피플, 그리고 모든 매체가 모이는 기간으로, 르셀르는 파리 내 가장 집중도 높은 오프라인 거점 중 하나인 마레 지구에서 팝업을 열어 글로벌 관계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하고 있다. 르셀르 관계자는 "감각적인 향기와 디자인, 그리고 섬세하게 꾸민 매장 인테리어로 9월까지 파리지앵과 세계 각지에서 온...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팔이피플(82피플)’이라는 말이 수익만을 추구하는 인플루언서를 의미하는 멸칭으로 사용될 정도다. 공구를 활용한 제품 판매가 결코 저렴하지 않다는 지적도 있다. 18일부터 팔로어가 17만 명인 뷰티유튜버에게 의뢰해 공구를 진행한다는 화장품 업체 A대표는 “수수료를 매출의 30%로 정해 제품 가격을 온라인 쇼핑몰...
"늙으면 절대 안 된다더니"…50대 유명 여배우 포착된 곳이 2024-06-14 07:57:09
또 2017년 피플과 인터뷰에서는 "2006년 휘어진 코를 고쳤는데, 지금까지 내가 한 일 중 가장 잘한 것"이라고 말했고, 2018년 US위클리에 "12년 전에 한 수술이 잘못돼 두 번째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지난해 월스트리트저널과 인터뷰에서는 "노화 방지를 위해 매주 펩타이드를 주사하고 있다"며 "이게 뷰티 산업의...
"30대女, 화장품 진열대 3분 체류"…당신이 뭘 살지 CCTV는 안다 2024-06-10 18:43:36
만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뷰티테크 전시장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하고 있는 행태정보 알고리즘이다. 현대자동차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공간을 운영하는 기업은 고객 움직임을 세밀하게 분석해 상품 배치와 실시간 마케팅에 적용하고 있다. 동선·시선으로 고객 파악한다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매장...
‘글맆(GLYF)’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및 신제품 피플패치·싱글 하이라이터 출시 2024-05-23 16:22:36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은 5월 23일부터 6월 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지난 더현대 팝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으로 온라인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팬심저격을 통해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비롯해 신제품 피플패치 2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