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두 값 인상에 환율 상승 여파까지…커피 가격 줄인상 2025-05-23 10:57:47
카페라떼, 카페모카 등도 인상했다. 메가MGC커피는 지난달 아메리카노(핫)를 1700원으로 올리는 등 주요 제품 가격을 200∼300원 인상했고, 이에 앞서 더벤티와 컴포즈커피도 가격을 올렸다. 매일유업 바리스타 룰스와 빙그레 아카페라 등 커피 음료 가격도 몇 달 사이 올랐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커피가격 고점은…동서식품 6개월만에 또 올려(종합) 2025-05-23 10:38:59
카페라떼, 카페모카 등도 인상했다. 메가MGC커피는 지난달 아메리카노(핫)를 1천700원으로 올리는 등 주요 제품 가격을 200∼300원 인상했고, 이에 앞서 더벤티와 컴포즈커피도 가격을 올렸다. 매일유업[267980] 바리스타 룰스와 빙그레[005180] 아카페라 등 커피 음료 가격도 몇 달 사이 올랐다. sun@yna.co.kr (끝)...
빙그레 아카페라 ‘맛과 멋’으로 RTD 시장 공략 2025-05-05 09:12:47
함께’라는 이탈리아어인 ‘아카페라’로 정하고 출시에 박차를 가했다. 맛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빙그레 아카페라는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다. 1년여에 걸쳐 세계 각지의 원두커피를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감칠 맛이 뛰어나고 향이 풍부한 아라비카 원두가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적정하다는 결론을...
[신상잇슈] 농심 '누룽지팝'·상하목장 '얼려 먹는 아이스주스 귤&배' 2025-04-26 07:00:03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 빙그레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빙그레[005180]는 화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물과 활성탄을 이용하는 '스위스 워터' 방식으로 카페인을 99.9% 제거했다고 밝혔다. ▲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은 제주산 귤 과즙의 상큼함과 배...
더위사냥·붕어싸만코 200원 오른다…빙그레, 제품 가격 인상 2025-02-07 10:05:06
아카페라 사이즈업(350㎖)의 소비자가격은 2400원에서 2600원으로 오르고, 따옴(235㎖)은 2400원에서 2700원이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과 시모나 등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오른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인건비, 에너지 비용 증가에 따른 원가 압박이 심한 상황"이라며 "특히 이번...
더위사냥 200원 오른다…빙그레, 3월부터 조정 2025-02-07 09:32:20
붕어싸만코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인상된다. 이외에도 아카페라 사이즈업(350ml) 소비자 가격이 2,400원에서 2,600원, 따옴(235ml)은 2,400원에서 2,700원이 된다. 자회사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시모나 등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조정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 및 인건비·에너지 비용...
'아이스크림 쟁여둘까'...빙그레 가격 올린다 2025-02-07 08:35:45
등은 1천200원에서 1천400원이 된다. 커피인 아카페라 사이즈업(350㎖) 소비자가격은 2천400원에서 2천600원이 된다. 따옴(235㎖)은 2천400원에서 2천700원이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대표 제품인 부라보콘과 시모나 등도 1천200원에서 1천400원으로 오른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인건비,...
더위사냥·붕어싸만코 200원 오른다…빙그레, 제품 가격 인상 2025-02-07 08:22:28
슈퍼콘과 붕어싸만코 등은 1천200원에서 1천400원이 된다. 또 아카페라 사이즈업(350㎖)의 소비자가격은 2천400원에서 2천600원으로 오르고, 따옴(235㎖)은 2천400원에서 2천700원이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과 시모나 등도 1천200원에서 1천400원으로 오른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빙그레, 플라스틱 줄인 친환경 패키지 상품 강화 2024-08-06 06:01:10
‘아카페라’의 오리지널 제품 패키지를 친환경 포장재인 수축 라벨 소재로 변경한 후 제품 제조 개선에 적극 나서고 있다. 수축 라벨은 접착제를 사용한 일반 띠 라벨과 달리 필름에 열을 가해 수축시켜 포장하는 방식으로, 절취선을 넣으면 재활용할 때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분리배출이 되지 않는 페트병은 파쇄 후 큰...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벤티 2종 출시 2024-05-02 10:37:10
'아카페라 사이즈업 벤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7년 출시된 아카페라 사이즈업 브랜드의 후속 커피 제품이다. 대용량 커피 트렌드를 반영해 600ml로 용량을 늘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카페라 사이즈업 벤티는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2종으로 출시된다. 대용량 커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