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급 레스토랑에서 갤러리 만찬주까지…전통주 페어링 는다 2025-12-24 11:33:38
협업해 프리미엄 주류 라인을 전시 오프닝 리셉션에 선보였다. 전통주가 문화 공간에서 만찬주로 곁들일 수 있다는 점을 알렸다. 갤러리 지우헌에서 열린 이유진 작가 개인전 오프닝 리셉션에선 지평탁주를 만찬주로 제공했으며, 이능호 작가 개인전에서는 지평소주를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였다. 문화 프로젝트 전반으로...
"AGI 시대, 교육의 새로운 규칙을 묻다" 제23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오는 1월 21일 코엑스서 개최 2025-12-23 18:02:29
김대식 교수가 ‘AGI 시장 지배력 시대 교육’을 주제로 오프닝을 열며, OpenAI의 Deeps De Silva 디렉터와 핀란드, 카타르의 국가 교육 리더들이 참여해 글로벌 표준을 논의한다. 특히 이번 콘퍼런스는 단순 강연을 넘어, AI와 공존하는 미래교실과 일터의 생존법칙에 관한 치열한 토론이 예고되어 있어 교육 관계자들의...
"한국인이 큰손"…美 운용사도 마케팅 치열 2025-12-23 17:08:58
나스닥시장 상장 오프닝 행사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렉스셰어스는 테슬라의 하루 수익률을 두 배로 추종하는 ‘티렉스 2배 롱 테슬라 데일리 타깃’과 테슬라의 하루 수익률을 두 배로 역추종하는 ‘티렉스 두배 인버스 테슬라 데일리 타깃’ 등을 운용하는 대표적인 레버리지·인버스 ETF 운용사다. 엔비디아 주가를...
라멘 한 그릇에 일본 속으로…'담뽀뽀' 40년 만에 한국 개봉 2025-12-22 18:40:28
이들은 영화 오프닝부터 등장한다. 특히 흰색 정장 남자는 영화를 보면서 뭘 먹는다며 부스럭거리는 사람이 있으면 ‘죽여버리겠다’고 위협하고 실제로 객석 뒤쪽에 앉아 있는 남자가 과자 봉투를 뜯자 곧바로 그의 멱살을 잡고 고래고래 소리를 지른다. 이 둘은 에서 일종의 로망 포르노 캐릭터로, 로망 포르노가 20분에...
사진으로 꽃피운 공감…'예술교육 10년'의 기록 2025-12-18 18:20:29
연다. 오프닝은 20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이번 전시는 사진작가 이한나가 지난 10년간 발달장애인, 발달장애 자녀를 둔 부모, 청소년, 지역주민 등과 함께 펼쳐온 예술교육 프로젝트의 성과를 집대성한 자리다. 한국메세나협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중랑문화재단이 후원하고 로마로가 지원한다. 사진잇다는 지방자치단체...
롯데글로벌로지스, 美 자동화 풀필먼트센터 본격 가동 2025-12-18 13:59:27
Dallas-Fort Worth) 도시권 덴턴(Denton) 시에서 ‘덴턴 풀필먼트센터’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풀필먼트란 재고 관리, 입·출고, 포장, 배송 등 복잡한 물류 과정을 일괄 처리하는 서비스다. 이날 행사에는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 잭 토만(Zach Thomann) 아이허브 COO(Chief Operating Off...
'아바타: 불과 재' 2025년 처음이자 마지막 천만 영화 될까 2025-12-18 11:09:30
분석이다. 또한 1편과 2편 사이의 13년 공백 역시 오프닝 성적에 일정 부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연말에 개봉하는 '아바타' 시리즈의 특성상, 흥행의 관건은 첫 주말보다 장기 흥행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실제로 전작들 역시 개봉 이후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관객 몰이를 이어간 바 있다. 한국 극장가가...
10년간 사진으로 사람 잇는 예술교육…중랑서 '사진잇다' 전시 2025-12-18 08:54:48
프로젝트 10' 전시를 개최한다. 오프닝은 20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이번 전시는 사진작가 이한나가 지난 10년간 발달장애인, 발달장애 자녀를 둔 부모, 청소년, 지역주민 등과 함께 진행해온 예술교육 프로젝트의 성과를 집대성한 자리다. 한국메세나협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중랑문화재단이 후원하고 로마로가...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오프닝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가운데, KFC는 해당 시리즈의 세계관을 브랜드 전반에 입혀 협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글로벌 히트 IP의 서사와 상징적 모티프를 메뉴와 매장, 온·오프라인 접점에 일관되게 구현해 하나의 경험으로 연결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은 지난 11월 글로벌·국내 티저 영상...
김예림, 홍콩 이어 타이베이까지 달궜다…단독 팬미팅 '성공적' 2025-12-15 14:06:42
이어진 오프닝 토크에서는 타이베이를 다시 찾은 소감과 오프닝 곡과 관련된 이야기는 물론, 촬영 에피소드까지 진솔하게 들려주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이 보낸 메시지에 정성껏 고민하고 답하며 팬들과 깊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에서도 팬들을 향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김예림이 헤드셋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