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안경사협회, 제36회 안경사의 날 성료 2025-11-21 08:42:31
지평을 넓혀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협회는 안경사의 날이 지닌 정신을 이어받아 안경사의 권익 향상과 안광학 산업의 미래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행사에서 백성학, 이종식, 고민성, 김명덕, 노수영 안경사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은 수상했다. 표창은 정유미 안경사는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혁신 제품·서비스, 소비자 마음을 훔쳤다 2023-07-24 16:41:38
것”이라며 “소비자가 추구하는 정확한 가치를 구체적으로 제공하는 기업들만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성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기업들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자기만의 방법론을 개발해야 하는 이유다. 교육서비스 및 아동도서 부문 ‘한국몬테소리’와 학습기...
이노티안경체인, 가맹점과 신뢰 돈독…연령별 맞춤형 프로그램 2023-07-24 16:09:53
안경·콘택트 렌즈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이 ‘2023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안경프랜차이즈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 이노티안경체인은 프랜차이즈 안경원 업계에서 가맹점과의 신뢰가 돈독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전문적인 안경사교육, 상품개발 등 엄격한 안경원 운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서다....
소비자 신뢰와 사랑을 훔친 '최고 브랜드'는 어디? 2022-07-13 15:47:29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이에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의 신뢰도, 경영 방침, 전략 및 비전, 독창성 등으로 평가 지표를 세분화했다.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업 중 전라북도와 전북농협이 공동 개발한 원예농산물 광역 브랜드 ‘예담채’와...
까다로운 소비자 마음을 잡다…예담채·오렌지박스, 5년 연속 수상 2021-07-01 15:42:52
수상 기업 중 전라북도와 전북농협이 공동 개발한 원예농산물 광역브랜드 ‘예담채’와 잉크소재공급 토털솔루션 브랜드 ‘오렌지박스’가 5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서 교육서비스/아동도서 부문 ‘한국몬테소리’, 영어학습기 부문 ‘몸기억 하프스터디’, 의류 및 침구류 충전재 부문 ‘DIVO(디보다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