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가 선보이는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2024-05-10 08:53:57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에 예능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 채널 구독자는 100만명이 넘는다. 새 콘텐츠 '연애 임파서블'은 라이벌 집단에 속한 남녀의 소개팅을 관찰하는 예능이다. 오는 31일 공개되는 1화는 고려대와 연세대의 소개팅으로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관을...
GS리테일, 충주 특산물 사과·밤 디저트 개발…'충주맨'이 홍보 2024-05-08 08:34:45
이리오너라'와 전국 매장에서 상품을 홍보한다. GS리테일은 충주시 특산물을 활용한 협업 상품을 판매해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에 기여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충주 지역 농가에 기부할 방침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GS리테일은 지역에서 발굴한 상품의 판로를 전국으로 확대해왔다"며 "이번...
[포토] "이리오너라~" 갓 쓰고 경복궁 찾은 어린이 2024-05-06 19:20:30
어린이날 대체공휴일인 6일 서울 경복궁에서 한복을 입은 아이가 뒷집을 진 채 걷는 모습을 관광객들이 신기하게 바라보며 사진을 찍고 있다. 연휴 마지막 날인 이날 경복궁에는 종일 약한 비가 내렸음에도 많은 시민이 몰렸다. 최혁 기자
고한승의 12년 결실…삼성에피스 최단기 매출 1조 달성 2024-01-25 10:14:23
1위로 올라섰다. 3위는 스위스 산도스(하이리모즈), 4위는 미국 코헤러스(유심리)가 차지했고 독일 베링거인겔하임(실테조), 인도 바이오콘(훌리오)가 뒤를 이었다. 아직 시장점유율은 미미하지만 바이오시밀러 업계의 공세가 거세지면서 오리지널 제약사 애브비의 아성도 흔들리기 시작했다는 분석이다. 가격 경쟁이 붙으...
"이리오너라~ 중전라이브 납시오~"…서울시 중구 전통시장 라이브커머스 ‘중전라이브’ 1년 성과 2023-12-19 11:34:02
서울 중구 전통시장 라이브커머스 ’중전라이브’는 전통시장에 온라인 판매 도입을 위해 서울시에서는 최초로 중구에서 시도한 사업이다. 7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20회 방송을 했으며 매 방송마다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 상인들이 직접 출연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중전라이브를 통해 전통시장 상인들은...
편의점 유튜브 홍보도 예능으로…GS25-메타코미디 협업 2023-04-24 09:05:40
직접 대본을 쓰고 감독까지 맡은 최초의 실사 콘텐츠를 선보인다. 편의점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6부작으로 구성한 이 콘텐츠는 내달 GS25 유튜브 공식 채널 '이리오너라'에서 처음 공개된다. GS25는 상품·서비스 중심의 유튜브 콘텐츠를 예능형으로 전환해 업계 최초로 100만 구독자를 확보하는...
미래소년 손동표, `네모의 꿈2` 단독 MC 발탁…"많은 웃음과 행복 드릴 것" 2022-12-06 17:20:09
소감을 전했다. 손동표는 `네모의 꿈2`를 비롯해 이리오너라 유튜브 채널 `MZ몰라요`, 카카오TV `블루칩 스타즈`, 스튜디오 룰루랄라 주식 예능 `주꿈이들`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맹활약하고 있다. 손동표가 단독 MC로 활약하는 `네모의 꿈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오락실 팡에서 공개...
GS25, 내달 초 제페토서 메타버스 드라마 공개 2022-07-19 10:18:28
채널 'GS25 이리오너라'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GS25는 메타버스 유저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맛있성 삼김이 왕자맵을 리뉴얼하고 GS25 앰버서더로 활동할 '지에스리오 크루 1기'를 모집한다. 또 맛있성 삼김이 왕자맵에서 MZ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와 협업해 전용 아이템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GS25, MZ세대 공감 콘텐츠 마케팅으로 한 유튜브 채널 주목 2022-03-01 09:10:00
이리오너라’가 주목 받고 있다. 2월 현재 81.7만명을 기록하면서 82만명을 앞두고 있으며 콘텐츠 조회수 6천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국내 유통 업계 최대 구독자 수를 보유하게 됐다. ‘가장 예능에 진심인 편의점 채널’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MZ세대를 겨냥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업계 최대 채널을 구축하고...
"롤린이 모여라"…브레이브걸스 랜선 팬미팅 주최자는? 2021-04-01 10:22:24
채널명을 'GS25'에서 '이리오너라'로 변경하고 일명 '유통 예능' 콘셉트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30일에는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이 출연한 유튜브 채널 '로또왕'의 콘텐츠 후속편 격인 식사 콘텐츠를 선보이기도 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