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동절기 겨냥 '데워먹는 빵' 대거 출시…할인행사도 2025-10-30 08:23:07
적용한 오코노미야끼빵을 비롯해 피자알볼로·이삭토스트·매드포갈릭 등과 협업해 1인용 피자, 고로케, 부리또 등을 출시했다. CU는 11월 한달간 30여종 핫브레드 인기 제품에 대해 특정 결제수단 결제시 20% 할인한다. 최근 수년간 편의점 베이커리의 질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빵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CU에...
CU,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활용한 간편식 선보여 2025-10-12 08:46:57
600만개 이상 판매됐고, 지난 6월 이삭토스트와 협업해 선보인 PMR 7종은 약 35만개 팔렸다. 김배근 BGF리테일 HMR팀 팀장은 "앞으로도 인지도 높은 브랜드와 협업해 차별화된 RMR을 선보여 편의점 먹거리 수준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오뗄, 프리미엄 오븐·그릴 신규 브랜드 '규그릴' 론칭 2025-07-14 09:53:36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오뗄은 1991년 설립 이래 30년 넘게 햄, 소시지, 베이컨, 떡갈비, 핫도그 등 400여 종 이상의 육가공 제품을 개발·생산해 온 육가공 전문 기업이다. 현재 피자헛, 이삭토스트, CJ프레시웨이, 삼성웰스토리, CU, 이마트 등 주요 외식·유통기업과 파트너십을 유지 중이며, 최근에는 온라인 및 B2C...
오뗄, '급식 대가' 이미영 셰프와 협업…프리미엄 간편식 8종 9월 출시 2025-06-30 09:58:33
식자재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피자헛, 이삭토스트, 씨제이프레시웨이, 삼성웰스토리, CU, 이마트 등 국내 주요 외식 및 유통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PB 및 온라인 시장에 제품 공급을 확대하며 B2C 접점도 넓히고 있다. 2018년에는 경기도 포천 용정산업단지에 연면적 약 5000평 규모의 최신...
CU, 이삭토스트 협업 '햄치즈 치아바타' 등 7종 선보여 2025-06-15 08:37:41
이삭토스트 협업 '햄치즈 치아바타' 등 7종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CU는 이삭토스트와 함께 레스토랑간편식(RMR) 시리즈 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가장 먼저 내놓는 상품은 이삭토스트의 대표 메뉴인 햄치즈 토스트를 재해석한 '햄치즈 치아바타'와 '햄치즈...
마켓보로, 식자재 디지털 전환 솔루션으로 거래액 10조 원 돌파 2025-04-01 15:38:00
늘면서 거래액은 빠른 속도로 늘어났다. 특히 이삭토스트, 요아정 같은 유명 프랜차이즈가 잇따라 고객사로 합류했고 지방까지 서비스 범위를 넓혀 갔다. 식봄에도 CJ프레시웨이와 농협, 대상, 사조, 동원홈푸드 등 주요 유통사들이 속속 입점하면서 매년 거래액이 2배 이상 늘고 있다. 약 80만 명으로 추산되는 국내 외...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3개 기업 충남 스타트업 컨퍼런스에서 25억 3천만 투자계약 체결 2023-10-27 23:28:04
팀(기술창업 분야/우수상), 이삭토스트 팀(일반창업 분야/장려상)을 수상하였다. 개막식에 이어 배창우 충남중소벤처기업청장의 창업기업 지원 방향 발표와 스타트업 스타트업의 컨퍼런스에서는 데모데이, 성과 교류회, 인디밴드 공연, 충남영상위원회가 지원한 영화 상영 등 문화예술 공연, 비즈쿨, 로컬 플리마켓, 푸드...
삼양·팔도 '소스 맛집' 됐네 2023-05-26 17:57:27
2019년 파파존스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이삭토스트, 스쿨푸드, 엔제리너스 등 10개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불닭소스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장기적으로 불닭소스를 1000억원대 매출을 올리는 핵심 제품으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비빔면 강자’ 팔도 역시 ‘팔도비빔장’을...
브랜드스타즈, `2022대표한류브랜드(KWB)` 선정 발표 2022-12-06 15:41:44
이삭토스트`가 최고 인기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매운맛을 대표하는 떡볶이와 라면에 `신전떢볶이`와 `불닭볶음면` 선정되었고, K-패션에는 손흥민 브랜드 `NOS7`, 선글라스 `젠틀몬스터`가 선정되었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동브랜드(브랜드K)기업 중에서는 드레스퍼퓸 부문 `편샤인 옵타움` 천연화장품 부문에...
SKT, 컬처브랜드 '0' 적용 30대 중반까지 확대 2022-10-04 08:52:48
21일까지 13∼34세 T멤버십 회원에게 배스킨라빈스, 맘스터치, 이삭토스트 등 제휴처에서 평균 할인율 5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추첨을 통해 12개월 데이터 완전 무제한, 태양의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공연티켓 등 경품도 준다.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은 0 고객 중 7일부터 다음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