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1조5천억 원 돌파 2025-02-24 13:49:39
2월 대비 매출이 317%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높은 재구매율도 영향을 미쳤다. 이번 회계연도 홈플러스 온라인 재구매율은 64%로, 10명 중 6명은 다시 홈플러스 앱에서 쇼핑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태신 홈플러스 온라인사업부분장(전무)은 "전체 매출 중 온라인 매출 비중이 20%를 넘는 것은 대형마트 업계에서...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1조5천억원 달성…전체 20%" 2025-02-24 11:37:30
6명은 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반복 구매한 셈이다. 이태신 홈플러스 온라인사업부분장(전무)은 "대형마트 업계에서 온라인 매출 비중이 20%를 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기록"이라며 "온라인만의 품질?배송 경쟁력을 더 강화해 지속 성장하는 온라인 마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성공하면 혁명 아입니까"…尹 비상계엄에 '서울의 봄' 재조명 2024-12-04 10:27:15
전 대통령을 모티브로, 수도경비사령관 이태신은 장태신 소장을, 오진호 소령은 김오랑 중령을 모티브로 했다. 이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들에 대한 호평도 줄을 이었고 실존 인물들에 대한 재평가도 이뤄졌다. 개봉 당시 관객들은 황정민이 악역을 너무 잘 소화하는 바람에 포스터에 주먹을 갈기는 '분노 챌린지'를...
"정우성의 진심" 응원한 청룡…SNS 댓글창은 닫았다 2024-11-30 16:55:08
소감을 말했다. 청룡영화상은 해당 영상에 '청룡의 진심' '정우성의 진심'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지만, 댓글창은 닫아놨다. 한편 정우성은 '서울의 봄'에서 보안사령관 전두광(황정민 분)에 맞서는 정의로운 군인 이태신역으로 황정민과 함께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정우성 "질책 다 받겠다…아버지로서 책임 다할 것" 2024-11-30 06:44:55
친부라는 사실이 24일 공개되어 논란이 됐다. 이후에도 그의 사생활과 관련한 각종 소문과 사진이 유포되며 정우성이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참석할지 관심이 모였다. 그는 '서울의 봄'에서 보안사령관 전두광(황정민 분)에 맞서는 정의로운 군인 이태신 역으로 이날 황정민과 함께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정우성 팬들 "호날두 봐라…한국도 개방적 사고 가져야" 2024-11-26 13:14:01
바람은 이뤄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그는 영화 '서울의 봄'에서 이태신 역을 맡은 정우성은 '핸섬 가이즈'의 이성민, '탈주'의 이제훈, '파묘' 최민식, '서울의 봄' 황정민과 함께 후보 지명된 바 있다. 한편 문가비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 출산을 고백했다. ...
정우성, 이럴 줄 알았나…지난해부터 광고 안 찍었다 2024-11-26 07:43:40
봄'으로 정의로운 군인 이태신 역을 맡아 1000만 관객을 동원했다. 하지만 광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는 것. 이는 '절친'이자 함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이끄는 동료 배우 이정재와 대비되는 행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정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이 세계적으로 흥행한...
[포토] 홈플러스 2024 비전 선언…'고객 만족·지속 성장' 2024-04-09 09:35:44
나갈 것을 당부했다. ‘홈플러스 경영보고회’는 회계연도 시작 시점에 전년도 성과를 돌아보고 신년 사업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내부 소통 행사로, 올해는 전사 총괄·본부장 이상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홈플러스 이태신 온라인사업부문장(왼쪽부터), 임재흥 하이퍼영업부문장, 고영선 Mall사업부문장이...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3분기 만에 1조원 돌파 2024-02-08 16:26:28
웃돌았다. 온라인 배송 서비스 성장에 힘입어 젊은 고객층도 늘어났다. 지난해 홈플러스 온라인을 이용한 20~30대는 3년 전에 비해 30% 증가했다. 즉시배송 서비스만 놓고 보면 130% 늘었다. 이태신 홈플러스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오프라인에서 쌓은 내공을 기반으로 온라인 역량을 최적화해 ‘가장 편리한 배송 서비스’로...
홈플러스, 온라인매출 최단기간 1조 돌파 2024-02-08 15:17:39
등 피킹 동선을 효율화했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 마트에서 70%의 비중을 차지하는 축산, 과일 등 식품 카테고리가 온라인에서는 비중이 90%까지 상승했다. 이태신 홈플러스 온라인사업부문장(전무)은 “홈플러스는 오프라인에서 쌓은 내공을 기반으로 온라인의 역량을 최적화하고 있다”라며 "빠르게 움직이는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