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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2025-11-14 10:09:32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 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임 맛을 선택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했다. 제로 칼로리지만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신상잇슈] 롯데칠성 '깨수깡'·bhc '뿌링팝콘' 2025-10-25 07:00:03
기술로 개발한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류와 칼로리를 대폭 줄이고 토마토와 겨자, 꿀 등 기존 소스의 핵심 원료는 살려 소스 본연의 맛을 유지했다고 대상은 설명했다. ▲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삼양식품의 '불닭 소스'를 활용한 '크리스퍼 불닭 치킨'과 한국식 양념치킨 소스를 사용한 '크리스퍼 양념...
롯데칠성, '차 형태' 깨수깡 내놨다…"칼로리 제로" 2025-10-24 10:04:06
24일 밝혔다. 깨수깡 헛개차 구수한 맛 제로, 아이스블렌딩티 감귤헛개 제로는 특허 받은 숙취 해소 원료인 아이스플랜트 복합물을 함유했다. 숙취 해소 임상 시험 역시 완료했다. 헛개나무 열매와 제주산 녹차, 감귤, 해조류 5종의 성분을 포함한다. 구수한 헛개 맛과 상큼한 감귤 맛을 취향에 따라 제로 칼로리로 즐길...
"무용과 학생들 관리 비결?"…20대 여대생들 몰리는 이곳 [현장+] 2025-10-23 20:05:01
교수는 “칼로리가 없다고 홍보하는 ‘제로 칼로리’ 제품은 완전한 ‘0칼로리’가 아니”라며 “일정 기준 이하의 칼로리는 표시상 ‘제로’로 쓸 수 있게 허용된 것이지, 실제로는 소량의 칼로리가 들어 있다. 결국 많이 먹으면 일반 식품과 마찬가지로 체중이 늘 수 있다”고 말했다. 김 교수는 ”인공 감미료가 한때는...
꾸준한 혁신과 안정성…고객 마음 얻는 기업이 시장을 이끈다 2025-10-22 09:01:02
중시하는 경향도 뚜렷했다. 음식료품에서는 제로 칼로리, 저자극 제품들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내구재 제조업은 인공지능(AI) 기능의 본격 도입으로 휴대폰과 의류건조기가 상승을 견인했다. 서비스업은 기술 발전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와 편의성을 확대한 간편결제서비스, OTT(인터넷동영상서비스), 저비...
동원F&B, 한복연향서 신제품 '보성홍차 아이스티 한라봉' 공개 2025-10-10 09:38:21
진상품으로 올렸던 보성 찻잎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아이스티와 제로 칼로리 트렌드를 결합한 제품으로, 국내 RTD(Ready To Drink) 차음료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행사에서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 한라봉’을 최초로 공개했다. 방문객들은 신제품을 시음하고, ...
이마트24, 새 PL브랜드 '옐로우' 론칭 2025-09-30 06:00:00
이마트24는 향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로 칼로리, 기능성 성분을 담아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며, 기존 아임이 스낵, 음료, 일상용품 등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리뉴얼 해 나갈 예정이다. 김지웅 이마트24 MD전략팀장은 “앞으로도 상품 개발 역량을 총동원해 동업계 대비 차별화된...
조영민 교수 "'무설탕 음료'도 뇌에겐 '단맛'…15분 산책만으로도 혈당 낮춰" 2025-09-16 15:50:26
있다.” ▷최근엔 칼로리 섭취를 줄이기 위해 제로 음료 등을 마시는 사람도 많다. “제로 음료는 뇌가 단것을 먹고 있다고 착각하게 만들어 혈당 조절과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결국 뇌는 더 강한 단맛을 찾게 된다. 궁극적으로는 단 음식 섭취하는 것을 줄이는 게 중요하다. 15분 정도의 산책이나 계단...
임지연도 못 참았다…요즘 다이어터들에 '난리' 뭐길래 [트렌드+] 2025-09-09 19:29:02
낮은 칼로리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샘표는 79년간 축적한 발효 기술을 기반으로 '저당 고추장·쌈장·초고추장·비빔장' 4종을 선보였다. 기존 대비 당을 최대 90% 줄이면서도 장맛은 유지했다. 대상 청정원도 알룰로스를 활용한 '로우태그(LOWTAG)' 라인업으로 100일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티젠, 설탕은 빼고, 과일향 입혀…발효 유산균 콤부차 2025-09-02 16:00:49
티젠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는 당과 칼로리가 높고, 살균 과정에서 유익균이 모두 사멸되는 문제가 있었던 기존 콤부차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최적의 발효 상태에서 분말화한 콤부차에 다양한 과일 맛을 입혀 맛있는 콤부차를 탄생시켰다. 당류 ‘제로’에 저칼로리, 유산균까지 담아 ‘가볍게·맛있게·건강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