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임승차 아녜요"…강남서 버스탔더니 라이언·어피치가 인사 2025-11-30 07:35:01
서울 강남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가득 실린 마을버스가 주행하면서 직장인과 시민의 주목을 받고 있다. 3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으로 출퇴근하는 시민에 따르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테마로 꾸며진 한 마을버스가 최근 이 일대를 운행 중이다. 해당 시민이 제공한 사진을 보면 이 버스 왼쪽 난간 손잡이에는 갈색 사자...
카페 팝업에 종이컵 굿즈까지…MZ 공략하는 커피믹스 2025-11-25 07:47:57
‘카카오프렌즈’,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잔망루피’ 등과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MZ세대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혔다. 맥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전북 군산에서 진행한 ‘맥심골목’에 이어 올해는...
에버랜드, 겨울 신상 ‘베이글 위시 베어’ 출시…팝업스토어 21일 오픈 2025-11-17 16:43:52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21일에는 에버랜드 라시언메모리엄 상품점에 ‘베이글 위시 초콜릿 상점’ 팝업스토어가 문을 연다. 베이글 위시 베어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 ‘레니앤프렌즈’ 세계관을 확장한 신 캐릭터다. 초콜릿 향기로 사람들의 소원을 이뤄준다는 북극곰 친구들의 스토리를 담았다....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2025-11-14 10:09:21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4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번 협업 테마에서 영감 받은 카카오프렌즈 전 캐릭터의 축제 분위기 가득한 크리스마스 아트워크로 꾸며진 포토존을 선보인다. 온라인 프렌즈샵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테크스냅] 네이버, 헬스케어 복약관리 서비스 추가 2025-11-14 09:46:13
추가 네이버페이 '블프' 프로모션…카카오프렌즈, 루니툰즈 협업 에디션 당근알바, 수험생 알바 프로모션 ▲ 네이버는 14일 헬스케어 페이지에 복약관리 서비스를 추가, 약 봉투를 촬영하면 처방받은 약과 복용 일정을 자동으로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날짜별 복약 내역과 증상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빼빼로 사면 이거 준대요"…편의점, 매출 터진 뜻밖의 이유 [현장+] 2025-11-12 11:03:35
메타몽, 카카오프렌즈 블랙춘 등과 협업한 상품을 앞다퉈 출시했다. 곰인형이나 꽃다발에 빼빼로를 묶어 팔던 풍경은 이제 찾아보기 어렵다. 인기 IP와 협업해 관련 굿즈나 띠부씰 등을 동봉해 판매하는 방식이 업계의 주력 마케팅으로 자리 잡았다. 기념일 소비문화가 정체된 상황에서 좋아하는 것에 아낌없이 지출하는...
에이치피오 덴프스, 11월 올영픽 선정…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 2025-11-03 14:11:15
X 카카오프렌즈’ 올리브영 단독 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 2종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적용된 패키지와 키링 증정품이 포함됐다. 덴프스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6회 연속 올영픽에 선정된 것은 프리미엄 품질과 소비자 신뢰가 만들어낸 성과”라며,...
에이치피오 덴프스X카카오프렌즈 올리브영 단독세트 출시 2025-11-03 13:56:43
X 카카오프렌즈’ 올리브영 단독 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 2종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적용된 패키지에 키링이 증정된다. 덴프스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6회 연속 올영픽에 선정된 것은 프리미엄 품질과 소비자 신뢰가...
리뉴얼 통했다…GS25, 춘식이우유 재단장 후 매출 24% ↑ 2025-10-24 11:17:47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협업 상품으로 2022년 출시한 이후 3년간 월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우유 카테고리 매출 1위 자리를 지켜온 상품이다. GS25는 지난달 해당 상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단장했는데 이후 이달(1일∼23일)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GS25 "인기 1위 '춘식이 우유' 리뉴얼 후 매출 더 늘어" 2025-10-24 08:28:51
24%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춘식이우유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협업 상품으로, 지난 2022년 첫 출시 이후 3년간 월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편의점 우유 카테고리 내 매출 1위를 지켜온 상품이다. 지난달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고, 그 결과 이달 1∼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