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맛의 절반은 플레이팅…색감 요리는 흰 그릇에 적다 싶을 정도만 담아요 2024-04-18 19:08:03
멋스럽다. 더욱 깊은 향과 좋은 식감은 덤이다. 따뜻한 봄내음을 식탁에서도 맡을 수 있는 팁도 있다. 김 대표의 비법은 ‘봄꽃’이다. 그는 “먹을 수 있는 매화꽃이나 벚꽃, 팬지꽃으로 코디얼(과일과 설탕, 물을 함께 끓여 여과한 시럽)을 만들어둔다”며 “탄산수를 넣어 꽃음료를 만들어 요리와 곁들여 마시면 우리 집...
S&P 최악 위기때 등판한 특급 소방수…'점유율 50%' 최고 신용평가사 키웠다 2023-08-06 17:41:55
코디얼을 9200억엔에 인수하면서 사업을 확장했다. 피터슨 CEO는 PB를 과감하게 포기한 뒤 기업금융(IB) 업무를 키웠다. 은행, 증권, 신용카드 사업 등을 거느린 금융 지주회사를 설립하기 위해서다. 디플레이션(물가 하락)으로 소비가 둔화한 일본 경제 상황을 고려한 조치였다. 그는 “디플레이션에 지친 일본 국민들은...
'찌그러져도 OK'…고물가에 '못난이 농산물' 인기 2023-06-29 07:09:50
코디얼 등 디저트를 만드는 교육을 진행하는 등 활용법을 전파하고 있다. 경북 의성군 비안면의 마을기업 농뜨락은 지역에서 발생하는 B급 농산물을 농협 수매가보다 20% 높은 가격에 사들여 가공·포장 상품화해 팔고 있다. 매출액은 2018년 5억3천여만원에서 지난해 13억원(추정) 이상으로 늘었고 직원 수도 초기 6명에...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봄을 담은 ‘더 스카이라인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2023-04-05 12:00:04
제공된다. 목테일은 크랜베리 코디얼에 오렌지 주스와 자몽 시럽을 넣어 달콤한 맛이 가득한 카프리 선과 파인애플과 오렌지 주스에 코코넛 시럽이 잘 어우러져 달달하면서 코코넛 맛이 나는 코코 피나가 있다. 마리포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 스카이라인 애프터눈 티’는 오는 4월 6일부터 5월 31일까지 만나볼...
‘입으로 즐기는 벚꽃놀이’ 인터컨티넨탈, 춘분 맞아 벚꽃 프로모션 선봬 2022-03-21 14:00:03
코디얼과 라즈베리 잼으로 상큼함을 더하고, 벚꽃 잎의 장식은 모두 먹을 수 있는 달콤한 버터 크림으로 만들어졌다. 케이크와 더불어 그랜드 델리에서는 꽃잎이 올라간 벚꽃 에이드와 핑크빛의 벚꽃 라떼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벚꽃 놀이에 곁들이면 좋을 핑크빛 로제 와인을 포함해 300여종의 주류를 할인된 가격에...
국내 대표 벚꽃명소에 위치한 라한호텔, 봄 시즌 맞아 ‘벚꽃 산책’ 프로모션 진행 2021-03-25 10:30:05
블라썸 쉐이크와 수제 레몬청에 벚꽃 코디얼을 곁들여 상큼함을 더한 블라썸 레모네이드를 출시했다. 벚꽃을 상징하는 분홍빛 색상이 특징이며, 봄날의 벚꽃을 연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그로서리 편집숍 경주상점에서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벚꽃 코디얼과 장미 코디얼, 솜사탕,...
로컬 브루어리 디어브루 `콤부차 코디얼` 와디즈 론칭 2020-11-06 14:03:57
`콤부차 코디얼`을 출시했다. 콤부차 코디얼은 애플시나몬, 진저 레몬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500ml 한병으로 5-6배 희석해 30일간 매일 한 모금씩 마실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디어 콤부차에는 유기산 및 글루타민산, 리신, 프롤린, 아이소류신 등 약 40종의 아미노산이 함유 되어있다. 디어브루는...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과일 디저트 `썬키스트 프레시 컷` 국내 독점 판매 2020-06-15 13:37:33
`썬키스트 주스컵(감귤, 망고, 파인애플) 총 7종이다. 향후 코디얼 코디얼(Cordial) : 향이 있으며 주로 단맛이 나는 음료 제품 등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썬키스트 후룻 엔젤`은 과일 퓨레와 농축액, 과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과일젤리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에 진한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다. 75g 소포...
[단독] 넷마블, 웅진코웨이 품는다 2019-10-13 17:22:28
조직(코디)도 거느리고 있다. 렌털업체지만 다양한 유통 채널과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플랫폼 비즈니스 사업자로서 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내렸다는 분석이다. 넷마블의 신사업 청사진은 ‘구독경제 기반의 스마트홈 서비스’다. 스마트홈이란 가전제품을 비롯한 집 안의 모든 장치를 연결해 제어하는 기술을...
[마켓인사이트] "웅진코웨이 살 것"…넷마블이 나섰다 2019-10-10 17:28:24
2만여 명에 달하는 방문판매 조직(코디)도 거느리고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실물 구독경제 1위 기업인 웅진코웨이 인수 본입찰에 참여했다”며 “게임사업에서 확보한 IT를 접목해 스마트홈 구독경제 비즈니스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업계 일각에선 넷마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