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英해리왕자 부인 메건, 2년만에 유럽행…파리패션쇼 참관 2025-10-05 23:15:33
전날 밤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의 발렌시아가 패션쇼를 참관했다. 남편인 해리 왕자(서식스 공작)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메건의 대변인은 그가 친구이자 발렌시아가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피에르파올로 피촐리를 지원하기 위해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메건은 피촐리가 앞서 발렌티노 소속일 때...
아일릿 '럭키 걸 신드롬', 日 레코드협회 '골드' 인증 획득 2025-09-30 09:15:42
밤(bomb)'의 수록곡 '리틀 몬스터' 뮤직비디오는 마법 소녀를 재해석한 아일릿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기발한 연출과 독특한 분위기로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이 영상은 글로벌 광고계에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두 감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타나베 토시히코(Toshihiko Tanabe)와 필름 디렉터 야나기사와...
"놀이기구 안 탈래요"…에버랜드, MZ 핫플 된 뜻밖의 이유 2025-09-25 10:00:04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형기 에버랜드 크리에이티브팀장은 "영화에 나오는 실제 주인공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포토존부터 굿즈, 식음료까지 준비했다"고 말했다. 같은 날 개장하는 '메모리 카니발'은 국내 방탈출 브랜드 키이스케이프와 협업한 몰입형 방탈출 체험이다. 약 1450㎡...
거장부터 신예까지…'서울숲재즈페스티벌' 다채로운 라인업 2025-08-28 14:14:11
밤, 성수동 일대 재즈 클럽에서 열리며 서울숲재즈페스티벌의 열기를 밤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성동문화재단이 주최하는 '크리에이티브X성수'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심심과 재즈엑스오버가 함께한다. 앞서 발표된 라인업에는 독보적인 감성의 아티스트 이소라가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려 큰 화제를...
루이비통, 초고가 뷰티 컬렉션 첫선…29일 한국 출시(종합) 2025-08-20 14:57:47
립밤, 아이섀도 등 모두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LV 루즈' 립스틱은 루이비통의 이니셜 LV가 의미하는 로마 숫자 55에서 착안해 모두 55가지 색으로 나온다. 'LV 밤' 립밤은 10가지 색으로 출시되고, 네 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LV 옴브레'는 모두 8종으로 나온다. 컬렉션 제품...
루이비통 '뷰티' 도전…29일 한국 상륙 2025-08-20 10:11:10
숫자 55에서 착안해 모두 55가지 색으로 나온다. 'LV 밤' 립밤은 10가지 색으로 출시되고, 네 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LV 옴브레'는 모두 8종으로 나온다. 컬렉션 제품 디자인은 독일의 산업 디자이너 콘스탄틴 그리치치가 총괄했다. 환경을 고려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했고, 알루미늄과 ...
루이비통, 립스틱·립밤 등 뷰티 컬렉션 첫선…29일 국내 출시 2025-08-20 09:38:14
립밤, 아이섀도 등 모두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LV 루즈' 립스틱은 루이비통의 이니셜 LV가 의미하는 로마 숫자 55에서 착안해 모두 55가지 색으로 나온다. 'LV 밤' 립밤은 10가지 색으로 출시되고, 네 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LV 옴브레'는 모두 8종으로 나온다. 컬렉션 제품...
아일릿이 재해석한 마법 소녀, 위로와 용기 전하는 '진짜 마법' [이슈+] 2025-06-15 11:09:54
글로벌 광고계에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두 감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타나베 토시히코(Toshihiko Tanabe)와 필름 디렉터 야나기사와 쇼(Show Yanagisawa)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들은 최근 아일릿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브랜드필름의 메이킹필름에서 "아일릿만의 이야기를 담기 위해서는 단순히 반짝이고...
여름 되니, 키스오브라이프 왔다…"새로운 핫함으로 1위 목표" [종합] 2025-06-09 17:09:28
대한 이해도 높다"고 자신했다. 이번 컴백은 데뷔 때부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함께했던 이해인이 없이 나오는 첫 작품이다. 멤버들은 "늘 그랬듯이 키스오브라이프가 많은 부분에 참여한다. 이번에는 더 많이 소통하며 참여했다. 덕분에 많이 성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나띠는 '텔미'와 '페인팅'에, 쥴...
“ ‘감성 점유율’ 잡기 경쟁…차별화된 경험으로 승부” 2025-05-02 06:00:04
도달할 수 있다. 프라다는 화려한 밤을 위한 브랜드이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래서 프라다는 본질적으로 ‘다각적(polyhedric)’이다. 다양한 삶의 영역에서 의미를 지니며, 그 안에서 자연스럽게 살아 숨 쉬는 존재인 거다. 그것을 해낼 수 있는 브랜드는 거의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