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루하이트, 국내 공식 출시…성장기 영양 제품 11종 유통 2025-07-23 16:44:35
‘트루하이트(TruHeight)’가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됐다. 한국 수입사 트루하이트코리아(대표 최혜란)는 성장기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영양 보충 제품 11종을 도입하고 유통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트루하이트는 미국에서 소아과 전문의들의 권고를 바탕으로 개발된 포뮬러를 사용하고 있다. 제품은 미국 내 GMP(우수...
트루하이트, 커넥트엔과 함께 국내 유통 본격화 2025-06-20 16:09:33
하이트(TruHeight)가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미국 소아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브랜드이기도 한 트루하이트는 국내 시장 진출을 위해 커넥트엔(대표 최혜란)과 손잡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그간 커넥트엔은 미국지사를 통해 꾸준히 트루하이트 코파운더들과 파트너십을 맺어왔다. 미국 내에서도...
오늘도 `생수` 마셨는데…알고보니 수질 `부적합` [신선미의 똑.소.리] 2021-08-24 18:20:54
석수(하이트진로), 동원샘물, 풀무원샘물도 수질 부적합 판정을 받았던 제조업체가 포함됐습니다. <앵커> 저렇게 유명한 생수업체들도 포함이 됐다고 한다면, 요즘 대형마트들도 자체 브랜드로 생수 많이 만들잖아요. 그쪽도 문제가 될 수 있겠습니다. <기자> 네 그렇습니다. 대형마트나 e커머스의 PB생수 또한 안심할...
소비자의 마음 훔친 '잇템'…그대가 챔피언 2020-07-07 15:20:01
저력을 발휘했다.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내놓은 신제품 맥주 테라는 ‘테슬라(테라+참이슬)’ 열풍에 이어 ‘테진아(테라+진로이즈백)’를 유행시키며 올여름 국내 맥주 시장 1위를 노리고 있다. 동서식품은 ‘국민 커피’인 맥심 모카골드의 한정판 마케팅으로 밀레니얼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동원그룹은 35년...
유통가 여름 마케팅…소비자는 즐겁다 2019-07-24 16:38:38
기준을 통과했다. 하이트진로음료도 국내 최초의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디자인을 교체하고, 공장을 증설해 사업 확장에 본격 나섰다.○초가을까지 쭉~시원한 패션 아이템패션업계는 소재 경쟁에 나섰다. 빈폴스포츠는 닥나무 추출 천연 소재의 ‘쿨한’ 티셔츠를 내세운다. 세균 발생을 방지하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29 15:00:03
토러스투자증권→DS투자증권으로 개명…신정호 대표 선임 190429-0323 경제-008410:37 하이트진로 美수출 제품, 한국 테마로 상표 일러스트 190429-0325 경제-008510:38 롯데정밀화학, 메셀로스 공장 증설에 1천150억원 투자 190429-0326 경제-008610:38 GS수퍼마켓, 금어기에 통영 욕지도 생물 고등어 선보인다 190429-0...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7-11-05 08:00:05
체육-0039 17:07 이승현, KLPGA 투어 시즌 첫승 '성큼'…하이트진로 3R 선두 171104-0304 체육-0040 17:11 U-18 축구대표, AFC챔피언십 인도네시아에 4-0 완승 171104-0305 체육-0041 17:12 서울, 강원에 충격패로 ACL '빨간불'…광주는 2부 강등 171104-0308 체육-0042 17:35 광주FC '무산된 1부 잔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21 08:00:03
경제-0130 15:22 "UAE 원전 건설·운영 계약, 한국에 불리하게 체결"(종합) 171020-0694 경제-0131 15:28 하이트진로 노사, 임금 4% 인상 합의…공장 가동 정상화 171020-0695 경제-0132 15:30 [외환] 원/달러 환율 1.4원 내린 1,131.0원(마감) 171020-0699 경제-0133 15:33 [코스닥] 5.85p(0.88%) 오른 672.95(장종료)...
롯데주류 '피츠'…'소·맥'산맥 넘을까 2017-05-08 18:02:15
3년 만에 시들었다. 클라우드는 수입 맥주 공세와 카스, 하이트의 철옹성 같은 영업망을 뚫지 못했다. 가정용 시장에서는 값싸고 맛있는 수입 맥주에 치이고, 업소용 시장에서는 ‘소맥(소주+맥주를 섞은 폭탄주) 문화’에 끼지 못했다. 현재 클라우드의 맥주시장 점유율은 3%대. 한창때의 절반 아래로 뚝 떨어졌...
롯데 '물 탄 맥주'도 만든다 2017-04-16 18:48:53
저도맥주 트루거 출시 카스·하이트와 본격 경쟁 [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가 클라우드에 이어 두 번째 맥주 브랜드 ‘트루거’(가칭)를 상반기 출시한다. 이 맥주는 물을 타지 않은 맥주라는 클라우드와 달리 카스 하이트와 같은 라거 제품으로 알려졌다.16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롯데주류는 이르면 다음달 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