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만원짜리도 나왔다…추위 녹이는 '케이크 전쟁' 2025-12-03 15:48:54
JW 메리어트, 콘래드, 파크 하얏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등도 자신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반영한 시즌 한정 케이크를 내놓으며 경쟁에 합류했다. 편의점업계는 ‘가성비’를 내세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4900원짜리 미니케이크 2종과 1만~2만원대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한·중 통상정책 교류회…양국 지자체간 소통 확대 2025-12-01 11:00:06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한중 정부, 유관기관, 기업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중 통상정책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중국의 경제통상 정책을 우리 기업이 정확히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양국 지방정부 간 협력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류회는 중국의 주요...
연말 감성으로 물든 호텔들…케이크·이벤트로 분위기 '업' 2025-11-30 08:01:00
케이크를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연말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케이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의 최고층인 21층 문 바에는 '크리스마스 이브닝 바이 더 문'이 마련됐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연말 모임 수요를 겨냥해 12월 한...
파크 하얏트 서울·안다즈 서울, 피에르 에르메 디저트 단독으로 선보여 2025-11-27 17:52:44
에르메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파크 하얏트 서울과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6일에는 더 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더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에르 에르메는 파리·도쿄·런던 등 전 세계 20개국에 1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디저트 브랜드다. 대표 제품 '이스파한'을...
[인터뷰] 럭셔리 여행산업이 한국을 주목하는 이유는?… 버츄오소 북·남동 아시아 PR 담당 앤젤린 탕 2025-11-27 11:05:08
이그제큐티브 타워, 시그니엘 서울·부산, 파크하얏트 서울·부산이 있다. 한국 시장은 활기차고 빠르게 성장하기 때문에,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하다. 버츄오소 회원사가 되기 위한 자격은. 무엇보다 럭셔리 여행 업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굳힌 여행사여야 한다. 사업력은 최소 3년 이상, 재무 상태도 튼튼...
시애틀의 연말, 빛과 축제로 물들다… ‘홀리데이 시즌 2025’ 개최 2025-11-27 09:55:54
있다. 우드랜드 파크 동물원에서는 동물과 자연을 본뜬 초대형 조명 ‘와일드랜턴스'가 곳곳에 설치된다. 워터프런트에서는 ‘아르고시 크리스마스 쉽 페스티벌'을 통해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한 선박에서 캐럴 공연을 펼친다. 호텔도 연말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포시즌스 호텔 시애틀, 그랜드 하얏트...
'디저트계의 피카소' 피에르 에르메, 파크 하얏트·안다즈 서울 입점 2025-11-26 17:12:49
Herme)의 시그니처 디저트가 파크 하얏트 서울과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 디저트는 호텔HDC가 지난 9월 국내 독점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조각보 내 바이츠 앤 와인에서 판매가 이뤄질 계획이다. 다음달 16일부터는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아이파크몰 '도파민 익스프레스' 크리스마스 테마 공개 2025-11-26 08:40:51
테마로 한 공간 연출을 공개했다. 26일 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이번 크리스마스 테마는 미래도시 느낌의 기차역과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여행지로 이어지는 연출로, 쇼핑의 즐거움과 여행의 기대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기차역 플랫폼을 모티프로 한 3층 '도파민 스테이션'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에는 행복을...
50만원짜리도 나왔다…특급호텔 연말 케이크 전쟁에 '발칵' [트렌드+] 2025-11-24 14:16:01
메리어트, 포시즌스, 콘래드, 파크 하얏트 등 주요 호텔들도 각 브랜드 스토리를 반영한 시즌 한정 케이크를 내놓으며 경쟁에 합류했다. 한편 편의점업계는 ‘가성비’를 내세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GS25는 4900원짜리 가성비 조각케이크를 출시했고, 세븐일레븐은 커피 브랜드 아티제와 협업한 케이크를 오는 25일부터...
국내외에서 몸집 키우는 호텔들…최고급 브랜드 늘린다 2025-11-23 07:31:00
거리에 있는 '그랜드하얏트 인천 웨스트타워' 인수 계약도 마무리해 다음 달부터 운영을 맡게 됐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기존 769개 객실에서 1천270개 객실을 보유하게 된다. 롯데호텔과 신라호텔은 위탁운영을 강화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로 뻗어나가고 있다. 롯데호텔은 최근 3년간 공격적으로 외연을 넓히며 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