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제약,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 출시 2025-12-05 15:14:34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가그린 스프레이 라인업을 확장한 제품으로, 입문자용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보다 강렬한 상쾌함과 긴 지속력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은...
[바이오스냅] 동아제약,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 출시 2025-12-05 11:14:52
[바이오스냅] 동아제약,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 출시 조아제약, '손바렌크림' 출시 ▲ 동아제약은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기존 가그린 스프레이 라인업을 확장한 제품으로 청량감을 극대화한 스파이시 민트향을...
'외국인 쇼핑 성지' 올리브영…이너뷰티·건기식 매출↑ 2025-06-18 14:51:44
치아 미백 기능 상품이 등이 인기다.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구강 스프레이) △'뷰센' 치아미백제 △'유시몰' 화이트닝 부스터&패치 등이 외국인 고객의 장바구니에 자주 담겼다. 올리브영은 이 같은 수요를 고려해 오는 7월 글로벌관광상권 주요 매장에 '뷰센'의 대표 상품을...
1000원으로 살 게 없네…과자·음료 줄줄이 올라 2025-04-13 08:00:17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는 각각 1천200원이다.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메로나, 롯데웰푸드 죠스바와 스크류바, 해태아이스크림 쌍쌍바 등이 1천500원이다. 죠스바, 스크류바 등은 3년 전만 해도 절반 수준인 800원이었다. 박카스는 지난해 편의점에서 100원 올라 1천원이 됐으며 비타500원은 최근 1천100원으로...
편의점 갔다가 '화들짝'…'1000원으로 삼각김밥도 못 산다' [1분뉴스] 2025-04-13 07:33:36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는 각각 1200원이다.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메로나, 롯데웰푸드 죠스바와 스크류바, 해태아이스크림 쌍쌍바 등이 1500원이다. 죠스바, 스크류바 등은 3년 전만 해도 800원으로 가격이 절반 수준이었다. 음료나 우유, 생수 등 마실 거리도 1000원 미만은 거의 없다. '국민 피로...
과자도 음료도 라면도 올라…편의점서 1천원짜리로 살 게 없다 2025-04-13 06:35:00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는 각각 1천200원이다.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메로나, 롯데웰푸드 죠스바와 스크류바, 해태아이스크림 쌍쌍바 등이 1천500원이다. 죠스바, 스크류바 등은 3년 전만 해도 절반 수준인 800원이었다. 음료나 우유, 생수 등 마실거리도 1천원 미만은 거의 없다. '국민 피로 회복제'...
[게시판] 동아제약, 가그린 6종 포함 '디스커버리 세트' 출시 2025-03-07 10:16:56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제로, 오리지널, 후레쉬 라임, 피치민트, 유자민트, 제로 블라스트 등 6개 향의 100㎖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동아제약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며 9일까지 최대 37% 할인가로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강보건의 날, 동아제약이 제안하는 세대별 치이관리 솔루션 2024-05-30 12:22:52
않은 가그린 제로, 제로 블라스트를 비롯 후레쉬 라임, 카모마일, 피치민트, 유자민트까지 다양한 플레이버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장점도 갖췄다. 치주 질환 방치하면 치아 상실로 이어져나이가 들수록 잇몸이 붓고 피나는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치은염 및 치주염과 같은 치주질환은 대한민국 성인 ...
롯데웰푸드, 13년 만에 '블루베리껌' 재출시 2024-04-30 08:52:20
외부 포장을 1983년 최초 출시 당시 디자인을 활용해 만들었다. 롯데웰푸드는 블루베리껌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도 단종된 껌을 재출시하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이 프로젝트를 통해 후레쉬민트 등의 제품을 재출시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웰푸드, 레트로부터 캐릭터 컬래버레이션까지…'껌의 부활' 위해 팔 걷었다 2024-01-03 16:06:27
출시돼 국민껌으로 자리를 잡은 후레쉬민트다. 롯데웰푸드는 후레쉬민트의 상쾌한 민트향과 특유의 단맛이 오래 지속되도록 배합을 바꾸고 품질을 개선했다. 이어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도 디자인과 품질 수준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부활!롯데껌’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옛 시절의 느낌을 요즘 감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