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천외 마스카라 모아보기

입력 2013-05-27 09:48  

[김혜지 기자] 끝 없이 진화하는 마스카라, 그 가운데 눈에 띄는 것 세가지를 엄선했다.

2013년 여름, 민트와 브라운 컬러 아이 라인 등 과감한 시도가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이 강세다. 속눈썹은 아이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 아이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인 마스카라는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여름철 땀과 피지로 번지기 쉬운 짙은 눈 화장에는 날렵한 속눈썹으로 눈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잘 말려 올라간 속눈썹은 아이라인 없이도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것.

한국 여성은 숱이 적고 속눈썹이 직모인 경우가 많은 편이라 마스카라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느낀다. 컬링과 볼륨 롱 래시 마스카라의 핵심 기능을 발휘하는 부분인 마스카라 브러시는 모양에 따라 각각의 기능을 발휘한다. 숱이 적인 속눈썹에는 볼륨 마스카라를 선택하고 길이가 짧은 속눈썹에는 롱 래시 타입을, 직모인 경우 컬링 마스카라가 효과적이다.

최근 독특한 브러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높인 마스카라가 대거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그 가운데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마스카라에 주목하자.

풍성한 볼륨, 3단계로 조절한다!
에뛰드 하우스 돌돌돌 마스카라



돌릴수록 늘어나는 속눈썹 볼륨이 특징이다. 3단으로 조절하는 볼륨 마스카라로 색다른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하고 청순한 볼륨에서 스모키 볼륨까지 단계별로 사용하며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사용한다.

300개의 모로 이루어진 브러시는 볼륨있는 속눈썹 표현에 유용한 총알 형태의 브러시를 사용했다. 가벼운 볼륨 파우더와 메모리컬 시스템이 오래도록 속눈썹이 처지는 것을 방지한다.

볼륨과 컬링을 한번에!
코리아나 엣지핏 스윙 마스카라



다이얼을 돌리면 브러시의 모양과 길이가 바뀌는 신개념 변신 마스카라다. S라인 트위스트 브러시는 풍성한 속눈썹, 일자 롱래시 브러시는 깔끔한 속눈썹 연출에 효과적이다. 필요에 따라 브러시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빅 러버 브러시를 사용해 한번만에 뭉침 없이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트리트먼트 성분을 함유해 윤기, 광택이 나는 속눈썹을 연출하며 코팅, 픽싱 폴리머를 결합한 더블 액션 폴리머를 사용해 번짐 없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독특한 브러시, 그 효과는?
오제끄 쇼킹 마스카라



차별화된 브러시로 컬링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바를수록 풍성한 볼륨이 하루종일 지속된다. 모근 아래쪽에서 위 방향으로 꼼꼼하게 빗어서 바르는 타입이며 눈꼬리, 중앙, 앞꼬리 순으로 바른다. 

미온수에만 클렌징 되는 신기술을 사용한 포뮬라는 번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찬물이 닿았을 때 번지지 않아 바캉스 철에 사용하기 유용할 듯.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