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3년 반 만에 R&B 싱글 'Lazy Love' 21일 음원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20 16:49   수정 2020-07-20 16:51

리사, 3년 반 만에 R&B 싱글 'Lazy Love' 21일 음원 공개

리사 (사진= 마지끄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리사(Lisa)가 디지털 싱글 앨범 'Lazy Love'를 발매한다.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큰 사랑을 받은 그녀가 오는 2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Lazy Love'를 공개한다.

2017년 발라드 'I’m Sorry' 이후 3년 반 만에 선보이는 리사의 이번 신곡은 루프(Loop)시킨 피아노 프레이즈 패턴에 그녀의 음악적 색깔과 깊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잘 녹여낸 아련한 감성의 R&B 곡이다.

'Lazy Love'는 대중적이면서 친숙한 멜로디에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이 너무 서두르지 말고 조금은 'Lazy'한 사랑으로 더 오래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의 애틋한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시아준수 '사랑은 눈꽃처럼', 나인뮤지스 '드라마' 등을 만든 정창욱이 작곡을, 유명 세션 기타리스트 정수완이 기타 연주를 맡아 세련미를 더했다.

더욱이 리사의 남편이자,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미국으로 진출시킨 이규창 대표가 이번 작업에 참여, 국내 최고의 스탭들이 한자리에 모여 음악의 완성도를 높인 만큼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리사는 가수로 데뷔했으나, 그 동안 주로 드라마 OST 작업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로 대중을 만나왔다.

그는 뮤지컬 '마리퀴리' '시티오브엔젤' '헤드윅' '보니앤클라이드' '프랑켄슈타인' '레베카' '지킬 앤 하이드' '영웅' 등 굵직한 작품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흡수력과 표현력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해왔으며, 국내 첫 라이선스 공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썸씽로튼'에 캐스팅되어 한창 연습 중이다.

이처럼 뮤지컬 계에서는 이미 정상급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녀가 다시 가수로 여름날의 무드를 잘 살린 새로운 싱글을 발표하며 열일 행보를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 리사가 어떤 활약을 펼쳐나갈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리사가 참여하는 뮤지컬 '썸씽로튼'은 8월3일에 티켓 오픈 예정이며, 8월 7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