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中 광군제 마케팅…숨·오휘 등 화장품세트 판매

입력 2020-10-21 17:32   수정 2020-10-22 01:53

LG생활건강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 등 브랜드 직영몰에서 2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브랜드별로 광군제를 위해 기획한 세트를 중점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인기 왕훙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주요 제품을 소개한다.

후는 인기가 많은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를 대표 제품으로 내세웠다. 서울 도심과 궁을 배경으로 제작한 후 브랜드 영상도 티몰에서 선보인다.

숨은 ‘로시크 숨마’와 ‘시크리타 에센스’,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워터풀 라인’의 한정판 세트를 중심으로 판매한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