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이민·투자 컨설팅 업체 토마스앤앰코가 ‘2024 해외 이민·투자·취업·교육 박람회-미국·캐나다 종합 코엑스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마스앤앰코는 “세미나는 해외 이주자들의 수요가 집중된 미국, 캐나다 중심으로 진행되며 미국 이민, 비자, 취업, 사업을 비롯해 캐나다 이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2003년 설립된 토마스앤앰코는 미국 취업 및 투자, 세법, 교육 등을 전문으로 하는 해외 이민, 투자 컨설팅 업체다.
토마스앤앰코 세미나에서는 미국 EB3 간호사 취업이민 프로그램 소개 및 전망, J1 방문연구원 비자 전략 , E2 사업 비자 프로그램 소개, EB5 투자이민 프로젝트 소개, EB3 숙련직&비숙련직 취업 이민 프로그램 소개, 기업 진출 및 주재원 비자 취득을 위한 미국 법인 구조 설정, 2024년 변화된 캐나다 이민 영주권 취득 등의 내용이 다뤄진다.
세미나는 오는 5월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EB3 숙련직, 비숙련직, 간호사 수속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세미나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전화, 홈페이지, 카카오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변호사 상담도 사전 신청해야 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