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여름성수기 맞아 대명리조트 특별할인분양 전격시행

입력 2013-08-19 14:30  


창립 34주년을 맞이한 국내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는 6월 13일 개관한 대명리조트 거제를 기념하기 위해 대명리조트 전 사업장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평생 회원권을 특별 한정모집 한다.

이번 한정모집 회원권의 주력상품으로는 연간 30박을 사용하는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그리고 연간 60박을 사용하는 1~3억대 VVIP노블리안 회원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전국 12개 대명리조트 숙박시설 및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스파 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무료 및 큰 폭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본 회원권은 회원권 분양과 함께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과 20년 후 환급 받는 회원제 회원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개인기명은 물론 법인 무기명 가입도 가능하여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도 용의하며, 회원가입 시 신규특별혜택으로 객실료 50%추가할인 골프장 할인 등 각종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고 한다.

특히, 대명리조트 거제는 거제도 일운면 소동리 거제 해양특구 내 자리하고 있으며 동쪽으로 해금강, 남쪽으로 지세포항이 위치하고 있어 수려한 자연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지하4층, 지상28층 규모로 총 517개의 객실이 오션뷰 형태로 패밀리형 105실, 스위트형 375실, 노블리안 37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명리조트 거제의 또 다른 장점은 약 4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 `오션베이`를 함께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열대 화산섬을 컨셉으로 구성된 오션베이는 야외파도풀, 익스트림 리버, 부메랑고, 워터슬라이드, 야외스파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남해권역 처음으로 대형 워터파크가 들어서게 되었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경상남도 남해와 전라남도 진도에 각각 2017년, 2019년 새로운 해양리조트 오픈도 준비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거제는 거가대교 개통으로 인해 부산에서 거제까지의 통행거리가 140km에서 60km로 단축되고 통행시간도 2시간 10분에서 50분으로 단축되었으며, 대전-통영간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등이 연결되어 남해고속도로의 교통량을 분산시키고 수도권에 접근하는 도로망이 개선되어 남해권 여름 휴가지로 많은 고객들이 선호할 것으로 전망된다.

대한민국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는 국내최다 7,748실에 달하는 객실을 보유하고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우수성과 특별함을 인정받아 왔다.


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엄격한 교육과정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로 하여금 1:1 회원 전담관리 제도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분양종료 전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찬스라고 말했다. 또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한정모집에 대한 분양정보 안내 인쇄물을 무료로 배송해준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분양문의 02)2186-5535 (24시간 상담가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