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9-15 17:11   수정 2014-09-15 17:39


바카디 코리아(대표 이범모)에서 전개하는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가 9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된 제39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습니다. 그레이 구스는 올해까지 총 6년 동안 토론토 국제 영화제를 후원해왔으며 영화제에 모인 예술계 인사들이 가입된 멤버쉽 클럽 소호 하우스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와 파티를 공동으로 주최해왔다고 합니다. 그레이 구스가 후원한 이번 파티에는 헐리우드 거물 제작자 하비 웨인스타인(Harvey Weinstein)과 최근 흥행에 성공한 영화 `비긴 어게인`을 통해 국내에서 큰 인기몰이 중인 영국 출신 여배우 키이라 나이틀리(Keira Knightley), 제이크 질렌할(Jake Gyllenhaal) 등 유명 인사들과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레이스’가 서울 한복판에서 열립니다. 세계적인 도심 장애물 달리기 대회인 ‘어반애슬론 서울 2014’가 11월 8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일원에서 오전 10시에 펼쳐집니다. 2008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어반애슬론’은 도심에서 진행되는 달리기 대회로, 약 6~16km의 코스에 도시 지형물을 이용한 각종 장애물을 통과하여 달리는 엔터테인먼트 러닝 대회 중 하나입니다. 규모와 명성에 걸맞게 축구경기가 아닌 스포츠로는 처음으로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는데요. 도착 시간 및 통과 점수 기준으로 남녀 1, 2, 3등 우승자에게 100만원, 50만원, 30만원 상당의 경품이 각각 시상됩니다. 특히 가장 많이 참석한 브랜드 단체에게 ‘우수 브랜드상’, 몸이 건강한 남녀에게 ‘맨즈헬스상’, 재미있고 독특한 컨셉의 의상을 착용한 참가자에게 ‘펀러너상’ 등을 선정하여 시상합니다. 재미와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경기 전 후원 브랜드가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레이스 후에는 음악과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애프터 뮤직 페스티벌’이 진행된다네요. 맨즈헬스가 주최사로, 메르세데스-벤츠가 후원사로 참여합니다.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및 예스24에서 총 2차에 걸쳐 티켓 판매를 합니다.


2015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웰뮨이 주원료인 면역 증강 파트너 ‘면역엔글루칸’이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환절기 건강 관리 노하우를 소개했습니다. 기온 변화에 신체가 적응하지 못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절기에는 웰뮨(효모 베타글루칸) 섭취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면역증강 신소재 웰뮨은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 등에서 추출되는 베타글루칸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습니다. 섭취 4주만에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눈에 띄게 개선하고 상기도염 증상도 감소시킨다는 인체시험 결과도 있다네요.



바슈롬코리아는 눈의 통증, 부기, 코막힘, 두통 완화 및 눈의 건조감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이케어 용품 ‘바슈롬 테라펄 아이마스크’를 출시합니다. 바슈롬 테라펄 아이마스크는 바슈롬과 테라피 찜질팩 제조 전문기업 ‘테라펄(Therapearl)’의 파트너쉽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눈의 통증과 부기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되도록 개발된 아이마스크이며, 무독성 라텍스 재질로 냉-온 겸용입니다. 숟가락으로 눈의 붓기를 가라앉히거나 얼음 팩을 사용하는 등의 민간요법보다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테라펄 아이마스크 출시는 그 간 렌즈와 렌즈관리용액을 주축으로 했던 바슈롬의 사업 카테고리 확장이라고 합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는 올 하반기 대형 마트 문화센터의 ‘치즈 요리 클래스’와 ‘상하치즈 아카데미’ 등으로 소비자들이 치즈의 무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5일 밝혔습니다. 서울 시내 및 수도권의 주요 마트 문화센터와 연계, 치즈 요리 클래스를 개설해 이번 가을 학기부터 내년 초 겨울 학기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치즈 요리 클래스에서는 수강생들에게 ‘치즈 지식’과 함께 매일유업 상하치즈의 고다/모차렐라/까망베르 슬라이스 치즈 등 다양한 치즈를 활용해 ‘크로크 무슈’, ‘토마토 샐러드’, ‘믹스 카나페’ 등 간단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치즈 요리 레시피를 전수한다네요. 4일 서울 은평 이마트를 시작으로 26일 경기도 삼산 롯데마트, 30일 경기도 고양 롯데마트, 10월 1일 서울 성수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치즈 요리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마트 문화센터 클래스와는 별개로 ‘치즈, 요리가 되다’ 상하치즈 아카데미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네요.


그루밍족의 득세와 함께 60년 전통의 면도기 명가 도루코리빙이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바버샵을 열었습니다. 도루코리빙은 도루코 페이스북 페이지를 ‘바버샵’ 콘셉트의 공간으로 전면 개편했는데요,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들을 중심으로 재조명되고 있는 바버샵을 모티브로 했답니다. 향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면도기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면도 상식, 남성 스타일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와 더불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개편을 기념해 15일부터 21일까지 ‘바버샵 D-DAY 이벤트’를 진행하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0초짜리 티저 영상을 공개해 22일 오픈하는 새로운 바버샵 사이트와 신제품 출시를 알렸습니다.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오엔케이몰이 행사를 소비자와 공유하는 ‘방방곡곡 소문내기’ 이벤트를 베이비뉴스와 함께 진행합니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엔케이몰에서 진행되는 `아기모델 선발대회`와 `노발락 할인 행사`를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 상에 공유하고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해당 이벤트를 본인의 SNS 및 블로그에 공유한 후 오엔케이몰에 가입, 이벤트 댓글란에 소문낸 URL과 회원아이디 그리고 받고 싶은 경품번호를 기재하면 된다네요. 22일 당첨자 발표가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뭉크 `영혼의 시` 기획전 티켓(20명), 위치하젤(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