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속임?" 드레스 색깔 논란 조명, 파검 vs 흰금 색깔 논쟁, 레고 색깔, 최적의 속눈썹 길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2 19:03   수정 2015-03-02 19:04

"눈속임?" 드레스 색깔 논란 조명, 파검 vs 흰금 색깔 논쟁, 레고 색깔, 최적의 속눈썹 길이

▲드레스 색깔 논란 조명, 파검 vs 흰금 색깔 논쟁…레고 색깔도 화제 (사진=케이틀린 맥네일 텀블러)


최근 포털 인기 뉴스 정리

최근 포털 인기 뉴스 정리

최적의 속눈썹 길이

`최적의 속눈썹 길이`가 화제다.

미국 폭스뉴스는 26일(한국시각) 최적의 속눈썹 길이에 대해 보도했다.

폭스뉴스에 따르면 최적의 속눈썹 길이는 눈을 떴을 때 폭의 3분의 1 길이가 가장 적당하다. 이 길이는 속눈썹이 안구 건조를 막는다는 연구 결과를 토대로 제시했다.

참고로 낙타의 긴 속눈썹은 사막 모래바람을 견디는 비결이라고 한다.

드레스 색깔 논란 조명, 파검 vs 흰금 색깔 논쟁…레고 색깔 관심

SNS 댓글 반응 "눈속임 아닌가? 너무 신기해서 믿기 어렵다. 놀라워"

`드레스 색깔 논란 조명, 파검 vs 흰금 색깔 논쟁, 레고 색깔`이 온라인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27일 평범한 드레스 사진이 핫이슈로 떠올랐다.

레이스가 장식된 여성용 칵테일 드레스로, 드레스 색깔 논란이 뜨겁다. 파란색 드레스에 검은색 레이스라는 의견과 흰색 드레스에 금색 레이스라는 의견이 팽팽하다.

해당 사진은 지난 26일 텀블러에 #whiteandgold, #BlueAndBlack, #TheDress 라는 해시태그들과 함께 최초로 게재됐다.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파란색+검은색 드레스”라고 입을 모았다. 그러나 이후 댓글에서 “흰색과 금색 아닌가요?”라는 반박 댓글이 달리면서 논쟁이 시작됐다. 또 다른 누리꾼도 "착시야, 뭐야? 헷갈린다. 눈속임 장난 같아. 너무 신기하다"등의 반응이 많았다.

곧바로 인터넷상에서는 논쟁이 커지며 해외 언론에서까지 소개됐다.

결국 SNS 사이트 버즈피드까지 논쟁이 옮겨가 미국 USA 투데이 등 세계 주요 언론이 논란에 대해 보도했다. 현재 버즈피드에서 진행 중인 투표에서 ‘흰색과 금색’이라는 의견이 74%, ‘파란색과 검은색’으로 보인다는 의견이 26%로 나타났다.

논쟁이 계속되자 포토샵 개발사인 어도비(Adobe) 측은 같은 날 트위터를 통해 드레스의 색깔을 컬러 스포이드 툴을 이용해 찍어 웹 컬러 번호를 제시, "이 드레스는 파란색과 검은색이다"라고 발표했다.

한편, 앞서 레고 색깔 논쟁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 게시판엔 `레고 색깔로 보는 공격성`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게시물에 따르면 표시돼 있는 부분이 회색으로 보인다면 중립적인 성향이 강한 사람이다. 노랑, 황토색으로 보이는 사람은 공격적 성향이 강하다. 빨간색으로 보인다면 매우 공격적인 성향의 사람이라고 한다.

드레스 색깔 논란 조명, 파검 vs 흰금 색깔 논쟁, 레고 색깔 소식을 접한 SNS 이용자들은 "드레스 색깔 논란 조명, 파검 vs 흰금 색깔 논쟁, 레고 색깔, 진짜 헷갈린다" "드레스 색깔 논란 조명, 파검 vs 흰금 색깔 논쟁, 레고 색깔, 진실은 무엇일까?" "드레스 색깔 논란 조명, 파검 vs 흰금 색깔 논쟁, 레고 색깔, 사진 각도의 문제 아닐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치주염 막아주는 식품

`치주염 막아주는 식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치주염 막아주는 식품으로는 과일을 꼽을 수 있다. 과일은 천연 비터민이 풍부하다. 특히 비타민C는 잇몸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밖에 각종 유제품과 요구르트 등도 치주염 막아주는 식품으로 거론되고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