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차승원, 아역배우 허정은과 무릎 눈맞춤 `딸 바보 눈빛`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13 10:10  

`화정` 차승원, 아역배우 허정은과 무릎 눈맞춤 `딸 바보 눈빛`

`화정` 차승원, 아역배우 허정은과 무릎 눈맞춤 `딸 바보 눈빛`



`화정`에 출연하는 배우 차승원과 아역배우 허정은의 만남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13일 MBC 새 드라마 `화정` 측은 광해 역의 차승원과 어린 정명공주 허정은의 애잔한 눈맞춤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이 스틸은 향후 정적이 되어 대립각을 세울 서자 광해와, 적통 정명의 어린 시절을 담은 것이다. 어린 동생 정명을 바라보는 광해의 애잔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앞으로 이들이 얼마나 파란만장한 관계를 만들어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틸 속 차승원은 서자 신분의 세자라는 이유로 선조에게 멸시당하는 상황 속에 한줄기 봄 햇살 같은 어린 정명을 만나 다정함과 쓸쓸함 또 앞으로 일어날 사건을 예견하듯 애잔함을 담은 `3色 눈빛 연기`를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이이첨(정웅인)과의 불꽃 튀는 카리스마 눈빛과는 180도 다른 따뜻함이 배어 있어 차승원이 펼칠 광해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어린 정명공주 역의 허정은은 어린 나이임에도 대선배인 차승원에 밀리지 않는 당차고 명민한 모습을 선보여 새로운 아역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대해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미소가 절로 나오는 두 사람의 연기 덕분에 시종일관 촬영이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라며 "세자가 된 후에도 의지할 곳 없던 광해군과 천진난만한 정명공주의 만남은 향후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 정적이 되어야 할 두 사람에게 의미 있는 장면이 될 것이다. 아버지에게조차 견제를 당하는 세자 광해와 사랑스러운 정명이 앞으로 어떻게 변화돼 갈지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화정` 차승원, 정말 기대된다", "`화정` 차승원, 빨리 보고싶다", "`화정` 차승원, 아역배우 정말 귀여워", "`화정` 차승원, 광해군이라니 궁금하다", "`화정` 차승원,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이다. 현재 방송 중인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후속으로 다음 달 첫 방송 예정이다.(사진=김종학프로덕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