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의정부역점의 향 추천! 워머-디퓨저-차량용방향제 집들이선물로 인기

입력 2015-03-16 17:26  



드디어 봄기운이 완연하다. 거리를 보면 의상도 한결 가벼워졌다. 푸른 하늘과 꽃피는 모습을 보면 외출해 산책하며 봄내음을 한가득 맡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다. 하지만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봄내음을 낼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다. 바로 향초를 통해서다. 이젠 실내나 자동차 내부에 있는 아로마방향제(디퓨져)나 향초를 보기 어렵지 않은 세상이 되었다. 열풍처럼 불어온 향기 테라피가 일상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 중심에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향초 브랜드 양키캔들이 있다. 지난 2007년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된 후 가맹사업 진출 3년만에 전국 140여개의 매장이 오픈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그 중 양키캔들 의정부역 매장에서 봄 시즌에 추천하는 향은 꽃향이 물씬 나는 러블리 키쿠, 레몬라벤더, 라벤더바닐라, 라일락블라썸, 프렌치라벤더이다. 달콤한 체리블라썸과 따뜻한 느낌의 바닐라 퓨어 에센셜 오일이 블랜딩된 러블리키쿠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국화꽃 향으로 스트레스에 지쳐있는 일상에 활력을 느끼게 해주는 사랑스러운 꽃향이다. 특히 양키캔들 3월의 향으로 선정되기도 해 러블리키쿠 자캔들, 보티브, 타트, 티라이트 등 전 품목을 25% 할인 판매(3월 16~20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시트러스 레몬, 탄제린, 스윗 라벤더 플라워의 퓨어 에센셜 오일이 블랜딩된 레몬라벤더나 라벤더, 바닐라, 머스크, 베르가못의 퓨어 에센셜 오일이 블랜딩된 라벤더바닐라는 허브의 여왕 라벤더와 다른 향이 어우러져 풍부한 느낌의 향이 난다. 라일락블라썸은 봄의 전령사로 불리는 활짝 핀 라일락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우아한 향이다. 순수 라벤더 꽃잎 향을 마음껏 느끼고 싶다면 프렌치라벤더를 추천한다. 반신욕 시 사용하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양키캔들 의정부역 매장은 선물가게로도 유명해 동두천, 양주 등에서도 찾아오는 고객이 있을 정도다. 베스트 상품인 자캔들 외에 고객들이 주로 찾는 상품은 캔들워머, 디퓨저, 카 벤트스틱, 카자 얼티메이트, 룸 스프레이, 올모스트애니웨어자, 사쉐 등이다.

특히 할로겐 전구의 열을 이용해 캔들을 발향하고 실내조명으로 활용 가능한 전기 타입 소품 캔들워머는 안전, 아로마향의 빠른 발향 및 세련된 데코레이션 효과 등으로 인해 기념일이나 집들이선물로 인기가 많은 추천상품이다. 빠른 시간 내에 탈취가 필요한 경우엔 스프레이 타입의 실내탈취제인 룸 스프레이가 제격이다. 벤트스틱이나 카자얼티메이트 같은 양키캔들차량용 방향제상품의 인기는 여전하고, 최근에는 뒷면에 자석 혹은 흡착판이 있어 탈부착이 용이한 올모스트애니웨어자 같은 실내방향제와 사쉐 같은 페이퍼 타입의 휴대가 편한 방향제 등도 많이 찾는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동시에 예쁘게 포장해 구매할 수 있는 선물세트의 인기 역시 여전하다.

양키캔들 의정부역 매장은 의정부역과 의정부중앙역 사이 의정부 로데오거리에 있어 데이트하다 기분전환하기에도 좋아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할 만한 선물샵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