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8-04 18:31   수정 2015-08-07 16:55




빈스(VINCE.)에서 프리폴(Prefall)시즌 `울 캐시미어 케이블 니트`를 출시했습니다. `울 캐시미어 케이블 니트`는 정교한 케이블 패턴으로 입체감을 더했으며, 세로 방향의 그라데이션 컬러 대비로 슬림한 착시 효과를 주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니트 소재의 단점을 해소해줬다고 하네요. 또한 최고급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가벼운 중량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빈스의동일한 패턴 실크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한층 완성도 높은 포멀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닥터마틴이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어드벤처타임’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제품은 성인과 키즈용으로 출시된다. 주인공인 핀과 제이크는 밝은 컬러의 캔버스에 경쾌하게 표현하였으며 뱀파이어 캐릭터인 마셀린은 빨간 피와 뱀파이어 입술 자국 등을 표현하기 위해 레드 아일렛, 힐루프 등을 더해 디테일을 살렸다고 하네요. 특히 새롭게 추가된 마셀린 케릭터 제품은 AW시즌을 겨냥하여 제품 내부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퍼 소재를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투미가 2015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였습니다. 투미 2015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은 페루의 지리적 특성의 컬러와 패턴을 담은 강렬한 팝컬러와 무채색 컬러, 유니크한 패턴의 다양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풍요로운 페루 안데스 산맥에서 영감을 받은 틸(Teal), 마젠타(Magenta), 에버진(Aubergine) 그리고 시즈널 프린트인 피오니 플로럴(Peony Floral)과 플럼 스트라이프(Plum Stripe)가 비즈니스 우먼을 위한 보야져(Voyageur) 컬렉션, 여행자를 위한 혁신적인 아이템, 테그라라이트(Tegra-Lite®) 등 다양한 컬렉션과 제품들에 적용되었다고 하네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회색 컬러와 네이비 컬러, 패브릭과 방탄 나일론 소재의 조합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여행 캐리어 사첼, 백팩, 브리프, 트래블 키트 등 알파2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마트학생복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일까지 스마트 학생복 블로그에 여행지에서 만나고 싶은 친구타입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무디킹 음료 10명, 버거킹 버거세트 10명을 뽑아 선물한다고 하네요. 8월 가족들과 여름휴가를 떠나게 되는 많은 학생들에게 작은 재미를 주고자 기획된 이벤트이며 스마트학생복은 학생복뿐만이 아니라 청소년의 행복을 디자인 하는 회사를 목표로 청소년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몬스터 오디오가 파워풀한 퓨어 몬스터 사운드와 튼튼한 내구성, 그리고 힙합의 상징인 골드컬러로 제작된 `24K` 헤드폰을 선보입니다. 이미 미국에서 랩퍼 `믹 밀(MEEK MILL)`을 비롯한 신예 힙합퍼들의 필수 제품으로 인기를 얻은 `24K`는 국내에서도 힙합열풍이 불면서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있다고 판단, ‘24K’ 헤드폰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밝게 빛나는 골드컬러로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접이식 이어컵 디자인은 디제잉을 하는 젊은 층에게 `디제이용 헤드폰`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하이마트 잠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8만9000원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