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앱쇼코리아] 증강현실 콘텐츠 앱(app) "서커스 AR"

입력 2015-10-29 14:46  


서커스컴퍼니는 철저한 브랜드 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이벤트에 적합하고 사용자의 직접적 체험을 유도하여 증강현실 콘텐츠(3D, 영상, 2D, E-book, AR사진찍기, 영상촬영, AR색칠놀이 등)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브랜드의 이미지를 기억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를 수 있는 증강현실 솔루션 제작 업체이다.

서커스AR은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하여 증강현실 콘텐츠를 보여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서커스AR 크리에이터를 통해 인식 사물을 등록하고
가상의 콘텐츠를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서비스 하는 증강현실 앱 솔루션으로 브랜드가 보여주고자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체험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기억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통로가 된다.

서커스AR은 회사 설립 후 3년간 5,000여 가지의 콘텐츠를 서비스한 경험을 통해 효과적인 콘텐츠 기획과 구현 방법을 터득 하였으며 이는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현재 해외 53개국의 안정된 글로벌 서버망 구축으로 한류 증강현실 콘텐츠를 무리없이 진행하고 있고, 일본, 중국, 대만, 홍콩, 호주 등 아시아퍼시픽 국가와 유럽, 미국까지 폭 넓은 사용자가 서커스AR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예술작품, 엔터테인먼트, 박람회, 기업, 관공서, 출판인쇄, 이벤트, 전시, 교육, 기업마케팅, 증강현실을 접목시킨 AR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 서커스AR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서커스컴퍼니 관계자는 "중학교 사회/과학 교과목에 실감형, 체감형 증강현실 콘텐츠를 제작하여 학습자에게 좀더 쉽고 재미있게 수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중으로 학생들에 직접적인 상호교류 체험학습을 제공하여 교육 콘텐츠의 질이 향상될 것이다"고 전했다.

증강현실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성장하고 있는 서커스컴퍼니의 서커스AR은 최대 어플리케이션박람회 2015 앱쇼코리아를 통해 2015년 12월 9일(수)부터 11일(금) 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관(SETEC)에서 만날 수 있다.

2015 앱쇼코리아 사무국
문의: 070-7873-1297
e-mai l: appshow@wowtv.co.kr
홈페이지 : www.app-show.co.kr

한국경제TV  기획제작1부  안승태  PD

 stah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