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약속` 이유리, 서준영 아이 임신...폭풍 전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12 11:31  

`천상의 약속` 이유리, 서준영 아이 임신...폭풍 전개?


`천상의 약속` 이유리, 서준영 아이 임신...폭풍 전개?

[손화민 기자]KBS2 저녁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이유리가 ‘오랜 연인’ 서준영의 아이를 가진 사실이 밝혀져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했다.

11일 방송된 KBS2 ‘천상의 약속’ 9회에서는 행복하기만 했던 나연(이유리)과 태준(서준영) 커플에 점차 그늘이 드리워지는 모습이 펼쳐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중 레스토랑에서 태준(서준영)을 만나기로 한 나연(이유리)은 태준이 연락도 되지 않을뿐더러 약속 장소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레스토랑을 나와 포장마차에 들렀다. 하지만 장시간 태준을 기다리며 물로만 배를 채워, 잔뜩 허기진 나연은 먹음직스러운 떡볶이를 한 입 먹자마자 곧바로 메스꺼움을 느끼며 헛구역질을 했다.

걱정스러운 마음을 억누르며 약국을 찾아간 나연에게 약사는 소화불량 보다는 다른 증상 같다며 임신 테스터기를 권했고, 나연은 당황한 채 임신이 아니라고 부인하며 집에 돌아왔지만 재차 헛구역질을 하며 엄마인 말숙(윤복인)까지 걱정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나연조차 자신이 임신일지도 모른다는, 알 수 없는 불안감에 사로잡히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결국 드라마 말미에는 나연이 빨간색 두 줄이 선명하게 그어진 임신테스트기를 들고 충격을 받은 모습이 담겨졌다. 나연은 오랜 연인인 태준과 미래를 약속했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던 데다, 설상가상 2주 뒤면 태준이 한국을 떠나 미국 유학길에 오르게 되는 상황이다. 이에 나연이 자신의 임신 소식을 태준에게 알리고 태준의 계획을 수정하게 만들지, 나연의 선택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세진(박하나)이 태준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적극적인 호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펼쳐졌다. 15년 전 미묘한 감정을 느끼게 했던 남학생이 멋있게 장성해, 자신의 앞에 나타났다는 것을 깨닫게 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장경완(이종원)이 태준의 유학길에 딸 세진을 동반시키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천상의 약속’ 10회는 12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blu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