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라이프 가능한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단지 내 생활인프라 눈길

입력 2017-02-14 09:22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이 점차 진화하면서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 가능해
-단지 내 축구장 15배 크기의 테마파크 등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원스톱 생활 누려





단지 내에서 대부분의 생활이 가능할 만큼 진화한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이 등장해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시키고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이 입지, 브랜드 등과 함께 아파트 선택시 중요한 기준이 됐다. 실수요 위주로 재편된 주택시장의 변화로 놀이터, 경로당같이 천편일률적이던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이 대형도서관, 실내골프장, 산책로, 대규모 상가 등 다양해지고 있다. 커뮤니티시설의 중요성이 커지자 건설사 역시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을 선보이며 경쟁하듯이 진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단지 안에 커뮤니티시설 및 각종 부대시설이 마련돼 도시와 같은 생활인프라를 갖춘 단지도 등장했다.

대림산업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분양중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다. 이 단지는 단지 내에 대형도서관, 스포츠센터 등 6개 테마로 이뤄진 대규모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축구장 15배 크기의 테마파크는 실내 체육관과 실내외 수영장이 들어서는 `스포츠파크`를 비롯해 대형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파크`, 다양한 가로수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파크`, 숲속에서 텐트를 치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원인 `피크닉파크`, 자연 친화적 공간이 갖춰진 `에코파크`, 어린이들의 놀이공간인 `칠드런파크` 등으로 꾸며진다.

기존 아파트 단지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단지 내 750m 길이의 스트리트몰도 들어선다. 약국을 비롯해 피부과, 치과, 안과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각종 의료시설 및 학원, 카페, 레스토랑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서울~세종고속도로(착공예정),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개통예정) 등이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타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해질 전망으로 미래가치가 높다.

수도권에서 보기 힘든 저렴한 분양가로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현재 순조롭게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동, 전용면적 44~103㎡로 지어지는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총 6,725가구로 규모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