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 정예 운영'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 정규반 모집

입력 2017-02-16 11:18  


2018학년도 입시에서는 전체 모집 인원이 감소되었고, 학생부 위주의 수시 모집 선발 비중은 크게 증가했다. 이에 수능에 재도전하려는 수험생들은 수시와 정시에 모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해졌다. 특히, 종합교육기업인 비상에듀 양평캠퍼스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수시와 정시를 동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강력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에도 서울대, 고려대, 의대를 비롯한 상위권 대학에의 합격자들을 상당수 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수 정예 명문 재수기숙학원을 표방하고 있는 해당 기숙학원은 2018학년도에는 수강료까지 작년 대비 17% 파격적으로 인하했다. 수험 장소로 기숙학원을 선택하고 싶지만 비용 부담이 커 망설이는 수험생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고 있다. 부지와 시설이 자가로 운영되고 올해에는 온라인 광고를 대폭 줄였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관계자는 귀띔했다.

수시 전형은 크게 학생부 전형과 논술 전형, 적성 전형으로 나뉠 수 있다. 해당 기숙학원은 학생부 전형에 대비하여 연륜과 실력을 갖춘 진학 부장이 지원 가능한 대학을 같이 탐색하며, 학생부 전형이나 논술 전형으로 수시 지원이 어려운 학생 가운데, 국수영 중 수학 실력이 좋은 학생의 경우는 적성 전형도 적극적으로 유도한다. 올해에는 논술 모집 인원이 감소했지만, 논술 프로그램 역시 가동해 논술 전형에도 한 치의 오차 없이 대비하게끔 만들어준다. 또한 데일리 테스트와 주말 테스트, 월말 테스트 등 끊임없이 테스트를 실시하고 사후 피드백을 효과적으로 시행해 수능을 완벽하게 치를 수 있게끔 도와준다. 수능을 치르고 12월 달에는 정시 배치까지 지도해 학생들의 대학교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각 반은 20명 내외의 소수 정예로 운영되며 주, 야간 생활 지도 담임과 학과 담임이 각 반에 배정되어 생활 관리와 학습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생활 지도 담임은 학생들에게 꾸준히 동기를 부여하고 슬럼프에 빠지지 않도록 엄격하면서도 자상하게 통제를 하며, 학과 담임은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학습 성취도를 체크하고 학습 방향도 설정해준다.

관계자는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변화하는 입시체계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어 올해에도 역시 재수를 포함한 N수생들의 문의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며, "오는 2월 19일 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있어 비용 대비 효율이 높은 재수기숙학원을 찾는 학생들이라면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2018 수능을 준비하는 대입 정규반 입학 안내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상담을 원하는 경우 학원 홈페이지 및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