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에르고베이비 AGR 공식 인증 기념, 아기띠 보상판매 진행

입력 2019-11-11 11:28  



- 국내 런칭 후 최초로 아기띠 보상판매 진행
- 제품 비교 후기 작성자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디밤비몰 적립금 경품 증정

국민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는 11일부터 일주일 간 아기띠 보상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런칭 후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보상판매는 전품목 AGR(독일척추건강협회) 공식 인증 기념으로 AGR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오래되고 불편한 아기띠를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으로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오직 디밤비 공식쇼핑몰에서만 진행하고, 시그니처 모델인 옴니360쿨에어 4개 컬러에 한하여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구매한 에르고베이비 제품과 기존에 사용하던 아기띠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개인 SNS, 블로그, 맘카페 등을 통해 비교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 인증이 완료된다. 이 중에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디밤비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파리바게뜨 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마케팅팀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전품목 AGR(독일척추건강협회) 공식 인증 기념, `Safe Baby Wearing Campaign`의 일환으로서 아이와 부모 모두의 허리와 척추 건강을 생각한 AGR 인증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나의 이벤트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카피할 수 없는 편안함, 따라올 수 없는 안전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유아기의 잘못된 자세로 인해 아기가 불편해 하는건 아닌지, 어떤 자세가 아이에게 편안함과 안전함을 주는지에 대한 확실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Safe Baby Wearing Campaign`을 진행 중이다.

해당 브랜드는 우리나라 아기띠 최초로 아이의 고관절 탈구 증상을 예방하기 위한 M자형 자세를 유지시켜주는데 최적화된 제품으로, 기존까지 아기띠 사용의 잘못된 인식을 바로 잡아 주었다. 고관절 탈구 예방의 중요성을 깨달은 다른 아기띠 제품들도 M자 자세가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게 함으로서 아이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베이비 캐리어 시장을 선도하였다.

시그니처 아기띠 `옴니360쿨에어`와 신생아 슬링 아기띠 `엠브레이스`, 휴대용 유모차 `메트로유모차` 모두 세계 최초로 AGR 인증을 받았다. 이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아이가 편안함을 넘어 안락함까지 느낄 수 있는 구제적인 지표가 될 수 있다. AGR 인증이란 척추 및 허리건강을 위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독일척추건강협회 공식 인증마크로서 주로 고급세단에서 받는 인증이다.

올해 8월에 새롭게 선보인 하이브리드 캐리어 엠브레이스는 AGR과 국제 고관절이형성증 협회로부터 아이의 고관절 발달과 척추를 보호한다는 점을 공식적으로 인증을 받았다. 부드러운 소프트 패브릭을 사용했으며 아이를 위한 유해물질이 전혀 없는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1등급(baby class)를 획득했다. 또한 목을 지지할 수 있는 두툼한 목 받침이 목을 가누지 못하는 아이를 보호하고 성장 맞춤 조절식 벨트가 있어 아이의 다리를 M자 모양으로 유지하며 무게가 가벼워(420g) 보관과 휴대하기 좋다. 더불어 크로스 어깨 스트랩이 부모가 받는 하중을 분산시켜 부담을 줄이고 아이의 체중을 견디기 위한 서포트 허리벨트, 너비를 조절할 수 있는 어깨끈과 허리띠도 특징이다.

메트로 유모차는 국내 유모차 중 최초로 AGR 인증을 받은 인체공학 척추보호 시트를 탑재했으며, 도심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를 구현해 기내반입을 할 수 있고 한 손으로도 폴딩이 가능하다. 대형 뒷바퀴가 주행 시 안정감을 준다. SPF 50+ 자외선 차단 썬 캐노피에는 아이의 컨디션을 볼 수 있는 확인창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