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 들어선 골프샵…GS25, `볼빅`과 업무협약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11 14:30  

편의점에 들어선 골프샵…GS25, `볼빅`과 업무협약

국내 골프인구 761만…10년새 3배
"신규 고객 끌어들여 수익성 높일 계획"
GS25 볼빅
GS리테일은 골프 브랜드 볼빅(Volvik)과 업무 협약을 맺고 편의점 GS25에 볼빅의 주요 골프 용품을 이달 21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볼빅 상품은 △프리미엄 VIVID 컬러 골프공 2종 △골프 장갑 △리그넘 티 등 골프용품 4종을 포함한 총 6종이며, 해당 상품은 골프 용품 전용 매대로 구성된다.

GS25는 국내 골프 인구가 급증하는 데에 발맞춰 골프장 인근의 점포를 중심으로 골프 용품 융복합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안병훈 GS리테일 생활서비스 MD부문장은 “편의점이 중심 소비 플랫폼으로 성장하면서 기존에 없던 다양한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며 “각 종 스포츠, 레져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 개척해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