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IP 신작 SaGa RS 사전예약 진행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14 11:01  

유명 IP 신작 SaGa RS 사전예약 진행


유명 타이틀 SaGa 시리즈가 드디어 아시아에서 출시 결정하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SaGa 시리즈 30주년의 최신작은 획기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Romancing SaGa Re;univerSe, 이하 SaGa RS)`이다.

SaGa 시리즈는 전략과 육성의 요소들과 추억의 도트 스타일의 기묘한 세계관이 결합된 정통 클래식 RPG 게임으로 일본에서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판매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9년에 개최한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19`에서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과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인기 게임으로 인정받았다.

SaGa RS는 `로맨싱 사가3`의 300년 후의 세계로 주인공 `폴카 린 우드`가 함께 서커스단에 있었었지만 어느날 갑작스럽게 등장한 마물에 의해 납치된 여동생 `리즈 린 우드`를 구하기 위해 탑사단 입단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SaGa RS는 출시전부터 국내 유명 아티스트 `WANKE` 등이 소속된 일러스트 회사 `EIGHT STUDIO`와의 일러스트 콜라보가 진행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았다. 세련된 도트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난 캐릭터가 화려한 스킬을 발동하는 것은 물론 SaGa 시리즈의 캐릭터 디자이너 코바야시 토모미 선생님의 일러스트를 통해서 추억의 도트 풍 화면 x 고화질 2D 비주얼 이펙트를 자랑한다.

또한 SaGa 시리즈 특유의 전투 시스템인 `진형`, `번쩍임`, `연계`로 최강의 파티를 편성해 강적을 물리치는 높은 전략성의 강적 배틀과 여러 가지 스타일을 육성하고 계승 기능을 잘 사용하여 나만의 최강 파티를 만들 수 있는 성장시스템, 그리고 SaGa의 세계로 이끌어줄 웅장한 멜로디까지 갖추고 있다.

퍼블리셔인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관계자는 "번뜩, 진형 등 다시 없는 획기적인 배틀 시스템과 과금 위주 게임이 아닌 오래 할수록 강해지는 게임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유명한 타이틀 `로맨싱 사가 시리즈`의 완전 신작"이라고 소개하며 "사전예약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aGa RS는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모든 플레이어에게 호화로운 특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가 5만명일 경우 `주얼Ⅹ100`를, 10만명 `주얼Ⅹ200,스태미나 회복제(소)Ⅹ10`, 15만명 `주얼Ⅹ300,스태미나 회복제(소)Ⅹ10` 등으로 예약자가 증가할수록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자가 40만명일 경우에는 `주얼Ⅹ500,플래티나 뽑기 티켓Ⅹ20`와 50만명일 경우 `주얼Ⅹ1000,플래티나 뽑기 티켓Ⅹ20`이 제공된다. SaGa RS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