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D, 동탄 레이크꼬모에 아크앤북·띵굴스토어·앤다이닝 오픈

입력 2020-05-20 17:46  


공간 플랫폼 전문기업 OTD코퍼레이션(대표 손창현)이 아크앤북·띵굴스토어·앤다이닝 동탄 호수점을 새롭게 열었다고 20일(수) 밝혔다.

이번에 세 브랜드가 입점한 레이크꼬모는 동탄2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주상복합시설로, 일상에서의 체험과 공간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취지 하에 가치소비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파크로 설계된 공간이다.

셀렉다이닝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OTD코퍼레이션(이하 오티디)과 레이크꼬모의 만남은 그렇기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아크앤북·띵굴스토어·앤다이닝이 한 층에 들어선 레이크꼬모 지하 2층은 서점과 라이프스타일 샵, 그리고 먹거리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동탄신도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수준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는 전망이다.

아크앤북 동탄 호수점은 동탄1, 2신도시 최초의 대형 서점이다. 아크앤북의 `아크`는 건축 구조인 아치Arch에서 따온 말로, 공간과 공간을 연결하듯 책과 사람, 공간을 이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그 이름을 고스란히 공간으로 옮긴 듯한 아크앤북의 각 매장에는 아치형 디자인이 빠짐없이 존재감을 드러낸다. 아크앤북은 일반적인 서점의 분류 방식 대신 일상Daily, 주말Weekend, 양식Style, 영감Inspiration 4가지 테마에 따른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는 독자의 새로운 삶의 스타일과 패턴을 발굴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테마별 상품을 책과 함께 진열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낸다. 영유아 비율이 높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아크앤북 동탄 호수점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아동 도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아이들이 책읽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휴게 공간도 확대했다.

아크앤북 내부에 자리한 `띵굴스토어`는 다양한 스몰 브랜드의 살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1세대 파워블로거 `띵굴마님`의 플리마켓 띵굴시장을 기반으로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굴`의 오프라인 편집샵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팬덤을 형성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높아진 살림에 대한 관심도 한 몫 한다.

셀렉다이닝 `앤다이닝`에서는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까지 장르별 맛집을 섭렵할 수 있다. 모든 메뉴를 조미료 없이 직접 만드는 다이닝 키친 `둘중하나`와 1945년 개업해 3대째 이어져 내려오며 짬뽕 명가 `영빈루`, 정갈한 바다 요리 차림상을 만날 수 있는 `해올`, 그리고 100% 국내산 팥으로 팥소를 직접 끓여 다양한 팥 제품과 팥빵을 생산하는 `팥고당` 등이다.

OTD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도시 동탄2신도시에 오티디 비즈니스 모델의 정수가 담긴 세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어 더욱 의미깊다"며, "레이크꼬모의 앵커 테넌트로써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고 동탄 지역의 커뮤니티 형성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크앤북·띵굴스토어·앤다이닝 동탄 호수점에서는 이달 말까지 오픈 행사를 이어간다. 브랜드별 할인 및 증정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을 증정하고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봄 날씨에 어울리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주어진다.

아크앤북에 한해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아크앤북 상품권과 생활에 유용한 각종 상품으로 구성된 최대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9,9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놓쳐선 안 되겠다.

한편 아크앤북은 동탄 호수점으로 시청점, 성수점, 수지점, 신촌점, 잠실점에 이은 6호점 출점을 성사시켰으며, 오는 5월 28일 월계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