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고민한다면 빠르게 결정해야… '한샘여학생 기숙학원' 반수반 개강 주목

입력 2020-06-12 11:24   수정 2020-06-12 11:26


한샘여학생 기숙학원은 오는 6월 21일(2차는 7월 5일)에 반수반을 개강한다.

대학에 다니고 있지만 좀 더 나은 진로를 위하여 다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과 현재 대입을 준비하고 있지만 환경과 방식의 변화를 원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수능까지 절반정도 남은 시점에서 최고의 효율을 얻기 위하여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반수반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6월 21일(일) 개강되는 반은 주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초를 다지고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올바른 학습방향을 설정해 수험생으로써의 올바른 자세를 익힐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이 지녀야 할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과목별로 이미 진행된 1학기 학습내용을 정리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별도의 독립된 반을 운영한 후 안정적인 적응이 끝난 후에 수준별 반편성을 통해서 각자의 반으로 배정된다.

이 시기에는 각 과목별 담당 선생님과의 컨설팅을 통해서 개인별 학습방법과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통해서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의 수험생활을 준비하게 된다.

남은 기간동안 중요한 부분으로 준비해야 하는 부분은 반수생의 경우 지난해의 학습내용과 상태에 의지하지 말고 처음 하는 내용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자세부터 확립해야 할 것이다. ‘작년엔 잘 나왔으니까’ 라는 식의 안일한 준비와 마음가짐은 올바른 수험생활에 최대의 적이 될 수 있다. 그렇다고 아무런 계획없이 무작정 열심히 하는 것은 적은 기간동안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은 아닐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선생님과 같이 공부할 수 있는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이에 대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전현직 EBS출신 강사진으로 구성된 탐구선생님은 꼭 알아야할 내용들을 자세하고 꼼꼼하게 설명하고 전달해주기 때문에 진도와 분량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고 그리고 열정적인 국영수 전임 선생님들은 시간을 가리지 않고 질문과 보충을 해주기 때문에 올리기 힘든 등급을 올릴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학습에 최적화된 학습시설인 강의실과 독서실 그리고 다정하면서도 엄격한 생활지도 선생님들까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준비하여 반수반 및 기존 재수생을 모집하고 있다.

앞으로 진행될 수업내용은 각 과목별 내용정리와 기출분석 그리고 심화문제 연습으로 구성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학생들 마다 약점공략 문제도 심층적으로 다루게 되고 9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끝나고 나서 시작되는 3학기 수업은 수능 전날까지 진행을 하고 이 기간에 주요 학습 내용은 실전연습, 약점공략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전체 내용을 점검한다.

선착순 접수로 마감될 수 있어 학원을 직접 방문하여 상담과 시설견학을 하고 결정하려는 부모님들과 수험생들의 문의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도전하려는 학생들은 빠른 결정을 해야 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