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토리, 두 번째 온라인 언택트 공연 동시 접속자 수 338만 기록

입력 2020-07-07 08:13  




JYP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싱한 중국 아이돌 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두 번째 온라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7월 4일 숏 클립 모바일 영상 플랫폼 텐센트 `WESEE`(위시)와 온라인 방송 사이트 텐센트 `치어뎬징`을 통해 진행된 두 번째 온라인 언택트 공연 `STAGE : On Air`(스테이지 : 온 에어)는 동시 접속자 수 338만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5월 16일 개최한 첫 회 공연 대비 약 320% 증가한 수치로, 보이스토리의 눈부신 성장세를 확연히 드러냈다.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팀의 야심찬 출발을 알린 첫 프로젝트 `REAL! 프로젝트`(리얼! 프로젝트) 곡인 `JUMP UP`(점프 업)을 편곡해, 책상과 의자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GOT7(갓세븐) 잭슨의 솔로 앨범 `MIRROS`(미러스)에 수록된 `TITANIC`(타이타닉)을 재해석한 커버 무대까지 완벽 소화했다.

또한 디지털 미니앨범 `I=U=WE: 序`(I=U=WE: 서)에 수록된 노래 `Energy`(에너지)의 댄스 챌린지 영상 중 100개를 선정해, 대형 LED 화면에 동시에 띄워 함께 시청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댄스 챌린지는 시작 12일 만인 지난 7월 6일 오후 기준 웨이보 해시태그 조회 수가 1,000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온라인 무대를 함께 감상한 수많은 글로벌 팬들은 나날이 발전하는 실력을 보여준 보이스토리에게 아낌없는 관심을 쏟아냈다.

본 공연 관련 상품(MD)은 판매 시작 7분 만에 매진 행렬을 이뤄, 뜨거운 현지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보이스토리의 `STAGE : On Air`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제작협찬으로 진행돼, 언택트 시대 속 한중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보이스토리는 중국 아이돌 최초 단독 온라인 언택트 공연 개최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매주 금요일 밤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을 통해 라디오 형식의 `두근두근 생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부터 8주 연속 QQ뮤직 내 아티스트 채널 주간 랭킹에서 톱 10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6월 1일 중국 어린이날을 맞이해 중국아동자선기금회와 함께 공익 송 `CHANGE`(체인지)를 발매하고, 해당 곡으로 발생한 수익금은 모두 기부하겠다고 밝히는 등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