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매 무제한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 청약·내방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9-18 16:07  


경기 김포가 비규제 수혜지역 떠오르고 있다. 수도권 대부분을 조정대상지역으로 묶은 6·17대책에서 제외됐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재당첨 제한이 없고 상대적으로 대출규제도 덜하다.

특히 오는 22일부터 김포도 아파트 분양권 전매제한(도시지역 민간택지 기준)이 기존 6개월에서 소유권 이전 등기 때 까지로 늘어났다. 이에 따라 22일 전에 분양 승인을 받은 사업지는 반사이익을 톡톡히 누리는 모양새다. 특히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분류되는 테라스형 타운하우스는 계약 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해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대표적인 곳이 바로 김포 장기동 1894-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 범양 레우스 라세느`다. 총 286가구 전용면적 84㎡ 규모로 조성된 테라스형 타운하우스다. 무엇보다 단지는 한층 진화된 특화설계가 도입돼 눈길을 끈다. 대단지 아파트 수준의 골프장, 피트니스, 실내 놀이터를 조성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타운하우스에서는 드물게 지하 주차장을 설계해 차량 보호와 동시에 지상 공간 활용도 높여 높은 주거 만족도가 예상된다.

도심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수변 라이프`도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김포의 명소인 금빛수로가 자리하며, 이 수로를 따라 2.7km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또한 유럽풍 스트리트형 수변상가 라베니체가 금빛수로와 연계돼 있어 이색적인 정취를 뽐내며, 각종 수상레저 시설도 갖췄다. 연면적 7만4148㎡에 달하는 한강중앙공원이 금빛수로를 끼고 있는 점도 돋보인다.

서울행 쾌속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먼저 김포골드라인(김포도시철도) 장기역 역세권에 속해 공항철도·5·9호선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에 22분만에 닿을 수 있으며, 마곡,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여의도, 광화문 일대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향후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D노선 수혜도 기대된다. 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수도권 서부와 동부를 연결하는 GTX-D는 김포∼부천∼강남·송파구∼강동구∼하남시를 연결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도와 김포시 등은 정부에 해당 노선을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해줄 것을 정부에 공동 건의한 상태다.

김포 장기·운양 주변 타운하우스 가격이 크게 오른 가운데,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는 이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나와 관심을 끈다.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자이더빌리지어반 5단지` 전용 84㎡는 2017년 분양 당시 분양가가 5억7000만원대였지만 지난 7월 7억4000만원에 실거래됐다. 현재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호가가 8억5000만원대까지 나오고 있다. 이 외도 라피아노 등 주변에 분양된 타운하우스가 줄줄이 신고가를 경신하고 있다.

시공을 맡은 범양건영은 63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토목·건축·주택·플랜트 등 건설 각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 중이다. 특히 아파트 부문에서는 범양레우스 브랜드를 통해 수도권과 지방 곳곳에 아파트를 성공적으로 공급한 바 있다. 최근에는 그 뛰어난 시공·설계능력을 인정받아 매일경제에서 주관한 `제24회 살기좋은 아파트`에서 고층 주거 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또한 `한국판 베버리힐스`라는 별칭이 붙어 있는 `판교월든힐스(1단지)` 시공을 성공적으로 시공한 바 있어 타운하우스 시공에서도 유명세를 탄 바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 견본주택은 장기동 1888-9번지에 위치하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 신청을 받으며, 2인 1팀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관람 예약은 오전 10시부터다.

견본주택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총 2가지로 내방객과 청약자를 대상으로 19일(토)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우선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견본주택을 내방한 고객들을 위해 사은품이 증정되며, 청약자일 경우 상담사에게 청약 내역을 인증 받으면 고급 사은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