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열풍에…24년 만에 재출시되자 1000만개 팔렸다

입력 2022-05-27 18:17  



팔도는 지난해 재출시한 `뿌요소다`가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뿌요소다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4년 만에 재출시한 추억의 음료다. 1998년 출시 당시 아이들을 위한 소형 페트병 디자인과 독특한 CM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팔도는 뿌요소다를 재출시하면서 제품군도 다양화했다. 지난해 7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시그니처 맛인 `소다향`을 추가로 선보이며 과거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올 여름엔 어린 시절 특별한 추억이 담긴 `뿌요소다 솜사탕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솜사탕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함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팔도 관계자는 "최근 복고트렌드와 함께 콘텐츠를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한 상품들이 인기"라며 "추억을 자극하고 현재 트렌드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