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참 제친 신입'…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1천만개 판매

입력 2020-09-09 09:44  

'고참 제친 신입'…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1천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제과는 올해 4월 출시한 '크런키 빼빼로'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최근 4개월간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 제품 10종 가운데에서도 가장 많이 팔렸다"며 "1983년 빼빼로 출시 이래 새로운 맛의 제품이 기존 제품 매출을 웃돈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장점이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