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수영 잠복커플, 밀당포옹으로 케미 폭발

입력 2013-05-28 22:41  


[권혁기 기자] 케이블 채널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 이종혁-수영의 잠복커플이 가슴 설레는 밀당포옹으로 케미를 폭발시켰다.

5월27일 방송된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잠복커플 수영은 이종혁 가슴팍에 푹 안겨 있는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 28일 방송될 2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된 1회에서는 등급으로 사람을 매칭시키는 결혼정보회사 커플 매니저로 근무하던 공민영(수영)이 일에 회의를 느끼던 찰나, 쥐도 새도 모르게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에 스카우트 되면서 본격적인 스토리가 펼쳐졌다.

괴짜 천재 연출가 출신인 '시라노 에이전시'의 리더 서병훈(이종혁)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맞춤 연애작전과 작전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만드는 천재 엔지니어 무진(홍종현), 작전에 직접 뛰어드는 연기 담당 도아랑(조윤우)의 완벽한 전문성과 팀워크, 여기에 로맨티스트 공민영이 신입으로 가세하면서 사랑을 이뤄주는 지상 최대의 팀이 완성된 것.

오로지 돈을 위해서 의뢰를 받는 까칠하면서 허세가 심한 이종혁(서병훈 역)과 로맨스에 죽고 로맨스에 사는 로맨티스트 수영(공민영 역)이 사랑과 연애조작에 대한 정반대의 생각 때문에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마치 '톰과 제리'를 연상케 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평과 함께 두 사람의 열연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최수영이 새롭게 투입된 후 '시라노 에이전시'에서 맡게 된 첫 연애작전 중 최수영이 타깃(이윤지)에게 들킬 위기에 처할 때 얘기치 못한 포옹을 하게 되면서 달달한 장면이 연출돼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종혁이 자신의 가슴팍으로 수영을 확 끌어 안았다가, 수영이 다시 원위치로 돌아가려는 도중 전철 철도 쪽으로 떨어질 위기에 처하면서 다시 한번 이종혁이 끌어당겨 포옹을 하게 된 것. 손 한 뼘 정도의 밀착 거리에서 얼굴을 맞대면서 짜릿한 눈맞춤까지 이어져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이종혁-수영 잠복커플 케미에 네티즌들은 "이종혁-수영 잠복커플, 웬지 기대감 키운다" "두 사람 나이 차이도 있을텐데 케미 돋네" "'아빠 어디가' 이종혁은 어디간거냐?" "이종혁-수영, 잠복커플로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첫방부터 영화를 뛰어넘는 볼거리와 이종혁-최수영의 티격태격 연기로 호평을 얻고 있는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5월28일 오후 11시 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원더풀마마' 배종옥 "시청률 저조, 작품은 좋지만…"
▶ KBSN 입장, LG 인터뷰 보이콧 선언 "아나운서 안전 최우선"
▶ 의협 “‘그것이 알고싶다’ 사모님 허위진단 의사, 윤리위 회부”
▶ 선수협, 임찬규 정인영 물벼락 공식사과 "재발방지 조치 취할 것"
▶ [포토] 정일우 '올블랙 패션에 포인트는 레드 슬립온!'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