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황치열 "마지막 연애는 3년 전" 깜짝 고백…올해에는?

입력 2015-08-27 14:49   수정 2015-08-27 15:25

국내 최초 재난 메디컬 드라마 JTBC ‘디데이’가 실제 재난 현장에 서 있는 듯한 생생함과 스펙터클함이 느껴지는 티저 홈페이지(http://drama.jtbc.joins.com/dday/Dday_Teaser.html)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JTBC 새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 측이 1차 티저 영상부터 5차 티저 영상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티저 홈페이지를 전격 오픈했다.

공개된 홈페이지에는 서울 대지진의 상황에서 아비규환에 빠진 스펙터클한 예고편으로 포문을 연다. 도로 한복판, 땅이 여러 갈래로 갈라지자 이를 견디지 못한 맨홀 뚜껑이 굴러다니고, 수도관은 터져서 물이 분수처럼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혼비백산이 된 사람들이 갈라진 땅을 피해 달려가는 가하면 미처 도망치지 못해 넘어지고, 어린아이를 감싸 안는 등 대재난의 상황이 흥분지수를 높인다. 영상이 끝나면 따로 페이지를 이동할 필요 없이 바로 ‘디데이’ 1차 티저 영상부터 5차 티저 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다. 1차 티저와 2차 티저의 경우 지난 7월, 티저 영상 공개와 동시에 10만 클릭 수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티저 홈페이지에는 김영광(이해성 역)-정소민(정똘미 역)-하석진(한우진 역)-이경영(박건 역)-차인표(구자혁 역)-김상호(최일섭 역)-김혜은(강주란 역)-윤주희(박지나 역)-김정화(은소율 역)-성열(홱諭?역) 등 주요 인물들에 대한 소개와 검게 그을린 얼굴로 전력질주하며 긴박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배우들의 스틸컷이 공개되어 있다. 또한 ‘응급 키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