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네수 野연합, 곡절 끝 대선후보 대체 등록 2024-03-27 06:26:10
일어나고야 말았다"고 성토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3선에 도전한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비롯해 야권 연합에 참여하지 않은 다른 개별 야당에서는 후보 등록을 정상적으로 마쳤다고 이 나라 일간지인 엘나시오날은 보도했다. 야당 측 후보 중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마누엘 로살레스 술리아 주지사다. 로살레스...
"마두로는 안돼" 베네수 野연합, 곡절 끝 대선후보 대체 등록(종합) 2024-03-27 06:19:28
나고야 말았다"고 성토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3선에 도전한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비롯해 야권 연합에 참여하지 않은 다른 개별 야당에서는 후보 등록을 정상적으로 마쳤다고 이 나라 일간지인 엘나시오날은 보도했다. 야당 측 후보 중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마누엘 로살레스 술리아 주지사다. 로살레스 주지사는...
베네수엘라 야권 연합, 대선후보 등록 불발…부정선거 논란일 듯 2024-03-27 02:23:35
일어나고야 말았다"고 성토했다. 이런 가운데 야권 연합에 참여하지 않은 다른 개별 야당에서는 후보 등록을 정상적으로 마쳤다고 이 나라 일간지인 엘나시오날은 보도했다. 후보 중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마누엘 로살레스(71) 술리아 주지사다. 로살레스 주지사는 2006년 대선에서 베네수엘라 좌파의 대부로 불리는 우고...
日, 반도체 공장 주변 땅값도 '들썩' 2024-03-26 20:58:58
TSMC 제1공장과 가까운 오즈마치 상업지 일부도 33.2%나 뛰어 상업지 상승률 전국 1위를 기록했다. 일본 반도체 기업 라피더스가 공장을 짓고 있는 홋카이도 지토세시의 3개 지점도 상승률 상위 10위에 들었다. 지역별로는 도쿄, 오사카, 나고야 3대 도시권 전체 용지가 평균 3.5% 상승해 지방권(1.3%)을 크게 웃돌았다....
日 반도체붐에 공장 주변 땅값도 '들썩'…TSMC 인근 33%↑ 2024-03-26 18:43:31
지역별로는 도쿄, 오사카, 나고야 3대 도시권 전체 용지가 평균 3.5% 상승해 지방권(1.3%)을 크게 웃돌았다. 특히 코로나19 사태가 끝나고 재택근무가 축소되면서 도쿄 23개구의 상업지는 평균 7.0%나 뛰었다. 일본에서 땅값이 가장 비싼 곳은 도쿄도 주오구 긴자거리에 위치한 '야마노악기 긴자본점'이었다. ㎡당...
한성크린텍, 반도체산업 실리콘 자원순환 분야 본격 기술개발 나선다 2024-03-26 09:59:08
개발에 나선다. 한성크린텍은 지난 25일 일본 나고야 지포스재팬 본사에서 기술협력 및 장치 공급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성크린텍은 각종 산업에서 발생하는 고농도 실리콘 폐수 및 농축수를 재이용하기 위한 기술을 지포스재팬과 공동 개발한다. 먼저 초고속 원심 분리기 장...
관광공사 "일본 3대 도시서 K-관광 로드쇼 개최…6만명 참가" 2024-03-25 09:25:18
5월 삿포로·6월 나고야서도 '한 걸음' 로드쇼 진행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골든위크(4월 27일∼5월 6일) 기간 일본인 관광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지난 19∼24일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3개 도시에서 K-관광 로드쇼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3개 도시 일반...
문체부, 일본 3대 도시서 골든위크 겨냥 'K-관광' 세일즈 2024-03-22 09:08:19
로드쇼는 여름휴가 수요를 겨냥해 5∼6월 삿포로와 나고야, 오사카에서도 진행된다. 장 차관은 "이번 주 일본 오타니 쇼헤이 야구선수의 서울 경기로 많은 일본인이 한국을 찾았다"며 "올해 일본은 주말을 포함한 3일간의 연휴가 10차례나 있다고 들었다. 일본 청년들(MZ)에게 3일 동안 즐길 수 있는 가장 가까운 해외 여...
日 공략 나선 쿠메, 도쿄 이세탄 신주쿠에 두 번째 팝업 2024-03-21 10:43:45
이세탄 백화점에서 국내 브랜드가 팝업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이번 팝업은 의미가 남다르다"며 "쿠메 한남동 매장은 해외 고객 비중이 50% 정도로 많은 해외 고객이 방문하고 있어 이번 도쿄 이세탄 팝업을 기점으로 오사카, 나고야 등 다양한 곳에서 팝업으로 쿠메의 일본 고객층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인천항 크루즈 잇단 입항...올해 2만명 여객 예상 2024-03-14 10:46:49
등 1544명을 태우고 도쿄를 출발해 나고야, 고베, 하카타, 제주를 거쳐 인천에 도착했다. 아르타니아호는 전 세계 주요항만을 기항하는 유럽 정통 크루즈. 4년 만에 인천을 찾아 1박 2일 동안 머무른 후 14일 인천을 출발해 하카타, 부산, 나가사키, 오키나와를 18일 동안 항해한다. 독일, 스페인, 네덜란드 등에서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