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출시 7년 `맛초킹` 2,400만 마리 팔려…"가맹점 매출 기여" 2022-08-30 10:36:49
`맛초킹`은 출시 후 줄곧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를 지키면서 약 1,800개의 가맹점 매출 확대에 지대한 역할을 해 왔다. 지난 상반기를 기준으로 대표 메뉴인 `뿌링클`에 이어 bhc 치킨 메뉴 판매 상위권을 차지한 것으로 전해진다. bhc치킨 관계자는 "매년 2개의 새로운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
CMG제약, 바르는 비타민 `비타브리드` 본격 판매 2022-08-23 10:03:06
이상 높였고, 실온에서 비타민C의 안전성을 150배 개선했다. 링클 크림, 세럼 등 스킨케어 제품과 샴푸, 린스, 헤어토닉 등 헤어케어 제품이 있다. 비타브리드는 미주, 유럽, 아시아 등 14개국에 수출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 시장에서는 2020년 1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CMG제약은 올...
"배달 안 시키고 사러 가요"…'1분에 5마리' 팔리는 치킨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8-13 19:12:45
비율을 분석한 결과 5%대인 '황금올리브'와 '뿌링클', 4%대인 '교촌허니' 등 프랜차이즈 메뉴명이 2~4위에 올랐다. 1위는 후라이드(9%)로 기본 메뉴 선호도가 높았다. 쏟아지는 유통업계의 다양한 이야기를 맛보기 좋게 한입거리로 잘라 담았습니다. 유용하게 맛보는 [오정민의 유통한입], 같이...
엘리트, 페트병 리사이클 소재로 친환경 학생복 출시 2022-07-21 10:00:32
원사를 더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경량성과 보온성을 더욱 강화한 ‘친환경 에어 소프트 웜스판’ 동복 바지까지 선보였다. 폴리에스테르와 레이온 혼방 소재에 신축성이 우수한 라이크라 원사를 더한 제품으로, 주름이 적게 생기는 ‘링클프리 구김방지’ 가공을 통해 장시간 깔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들넷 리블리맘이 어려지는 시간⑥] 아이 피부에도 안심! 바이오 선크림으로 안심주부 리블리맘의 여름 준비 끝! 2022-06-13 16:29:00
관리를 하는 편이고, 낮에는 스틱밤이나 링클디바이스, 선크림 등을 휴대하고 다니며 바르고 있어요. 그 중 바이오 선크림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외출 전·후 저를 비롯한 저희 가족 모두가 함께 쓰는 뷰티 아이템이에요. “내 아이와 내 가족에게는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어요” 아이가 넷이다 보니 제...
이번엔 포켓몬 도넛…`피카츄, 고오스` 얼굴 그대로 구현 2022-06-02 11:06:09
꽂은 `100만볼트 피카츄`와 설향 딸기 필링을 듬뿍 담은 쉘도넛에 달콤한 초코 코팅을 입힌 뒤 고오스 얼굴을 그려낸 `수상한 고오스` 등 2종이다. 오는 16일에는 핑크 초콜릿으로 코팅한 링도넛 위에 무지개색의 스프링클을 가득 올리고 푸린 초코 사인판을 더한 `푸린 핑크링`과 산뜻하고 달콤한 납작복숭아 글레이즈를...
닭·기름·배달료 다 올라…치킨도 큰맘 먹고 주문 2022-05-15 17:33:54
링클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콤보류와 ‘레드킹 윙’ ‘맛초킹 윙’ 등 윙류는 1만8000원에서 2만원이 됐다. 가장 최근 가격 인상에 동참한 곳은 제너시스BBQ다. 지난 2일 모든 메뉴 가격을 2000원씩 인상했다. 황금올리브 치킨은 1만8000원에서 2만원으로 올랐다. 건당 3000~5000원의 배달료까지 더해지면 소비자가...
"배달비 비싼데 치킨값까지 오르나"…소비자들 한숨 '푹' 2022-05-15 11:33:23
링클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콤보류와 ‘레드킹 윙’ ‘맛초킹 윙’ 등 윙류는 1만8000원에서 2만원이 됐다. 가장 최근 가격 인상에 동참한 곳은 제너시스BBQ다. 교촌치킨과 bhc가 가격 인상을 단행하던 때 ‘가격 동결’로 버텼지만, 결국 지난 2일 모든 메뉴 가격을 2000원씩 인상했다. 빅3 치킨 프랜차이즈의 주요...
쿤달, 유럽 뷰티산업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2022-05-11 12:30:00
올인원 멀티밤 아쿠아세라 링클스틱o아이스스틱을 유럽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쿤달 해외사업팀 관계자는 "박람회를 방문한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쿤달의 제품 디자인과 자연친화적인 성분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스에 설치된 시향존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시그니처 향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라파스 "마이크로니들 화장품, 伊 미용 전시회서 혁신상 수상" 2022-05-03 10:39:11
딥링클타겟패치’는 최근 북미 소매점 ‘타겟(TARGET)’에서 피부관리 분야 최우수판매(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월마트 울타 뷰티 등에도 입점이 확정됐다. 일본 비하다팩토리를 통해 판매하는 주름개선 신제품인 ‘뷰티아이’ 및 ‘뷰티스마일‘은 로프트 소니프라자 웰시아 등 일본 250여개 점포에서 판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