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시완 발탁…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온에어 2024-04-22 13:38:19
특히 배우 임시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임시완은 마라톤을 취미로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백산수 브랜드가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백산수의 깨끗함과 건강함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선보이고자 했다”며 “백산수의 새로운 얼굴인 배우...
이강인 이슈에 뭇매 맞은 아라치 치킨…페이커 모델 발탁 2024-04-22 10:51:17
했다. 아라치 치킨은 페이커를 전속모델로 발탁, 전방위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페이커는 대한민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T1의 주장으로, 현존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중 절대적인 글로벌 위상과 독보적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e스포츠계의 슈퍼스타다. 최근 서울 올림픽공...
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공개…모델에 임시완 2024-04-22 09:00:02
영상에는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법이 없다'라는 도입부 카피와 함께 달리기 장면이 등장해 생동력과 강인함을 강조했다.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라는 평을 받는 임시완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실제로 임시완은 마라톤을 취미로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pulse@yna.co.kr (끝) <저작권자(c)...
野 사무총장 김윤덕·정책위의장 진성준 2024-04-21 19:11:41
강성으로 분류되는 이들이 대거 발탁된 것도 특징이다. 박균택·이용우 당선인은 당 법률위원장에 임명됐다. 박 당선인은 총선 때 ‘이재명의 호위무사’를 자처했다. 민주연구원장은 ‘이 대표의 정책 멘토’로 불리는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이 맡는다. 전략기획위원장에 선임된 재선 민형배 의원은 당내 강경파 친명...
[MZ 톡톡] MZ 팀장과 X세대 팀원 2024-04-21 18:18:14
올라왔다. 직무 역량이 뛰어나 팀장으로 발탁됐는데, 본인보다 나이가 많은 팀원들과 일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팀장이 해결책을 묻는 글이었다. 역량만 입증되면 나이나 연차와 상관없이 팀장 또는 임원으로 과감히 발탁하는 기업 분위기가 생겨나고 있다. 회사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MZ 팀장들은 빠르게 성과를 내고 싶어...
전지현 발탁한 LX하우시스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2024-04-21 14:22:04
모델로 발탁해 LX지인(Z:IN) 창호 뷰프레임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LX하우시스는 "이 뷰를 가진 자, 가장 완벽한 인테리어를 가질 것이다"라는 나레이션을 시작으로 뷰프레임의 특징인 창호 프레임의 창틀 부분이 거의 보이지 않는 '베젤리스' 설계, 논 실리콘 디자인, 화이트톤을 영상에 담았다. 신규 광고는 TV와...
LX하우시스, 창호 신제품 광고캠페인 전개…모델에 전지현 2024-04-21 10:22:05
= LX하우시스[108670]는 배우 전지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창호 신제품 'LX Z:IN(지인) 창호 뷰프레임'을 소개하는 새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기존 창호와는 차원이 다른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의미를 담아 '창호의 프레임을 새롭게'를 핵심 메시지로 전달한다. 창호 프레임의...
LG전자, 신임 연구위원·전문위원 선발…"공인된 전문가" 2024-04-21 10:00:01
연구위원과 전문위원으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2024년도 연구위원 18명과 전문위원 8명을 선발하는 인사를 시행하고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임명식을 개최했다. 연구위원과 전문위원은 LG전자가 다양한 전문 분야의 커리어 비전 제시와 핵심 인재 육성 차원에서 운영하는 제도다. 이들은...
[책마을] 스펙보다 끈기를 보는 하버드대 입시 2024-04-19 17:44:22
지닌 사람을 발탁한다는 설명이다. 책은 자녀를 체인지 메이커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크게 다섯 가지로 설명한다. 테이블 세팅을 달리해 막힘 없이 자기 생각을 펼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고, 팀 프로젝트를 통해 협력할 줄 아는 능력을 높여준다. 그 밖에 디자인 싱킹을 통해 작은 아이디어도 크고 단단하게 만들어가는...
물 한번 마시고 '1,000만뷰'…임영웅 효과 '톡톡' 2024-04-19 11:00:08
가수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먹는 샘물' 제주삼다수가 홍보 효과를 톡톡히 거두고 있다. 19일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유튜브관련 영상(9편)의 누적 조회수가 지난달 21일 이후 현재까지 1천2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관련 댓글은 2만3천개 이상이다. 임영웅은 제주삼다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