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성장가도 달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컬렉션’ 출시 2024-04-26 17:01:03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러너들을 위한 젝시믹스 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최근 2030세대에서 전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러닝(running) 트렌드와 고객 수요에 발맞춰 전문성을 강화한 쇼츠, 숏슬리브, 레깅스 등...
족발 프랜차이즈 '귀한족발' 4월, 신규 매장 7개 오픈 2024-04-26 16:51:30
차별화된 서비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귀한족발은 매일 매장에서 직접 삶은 100% 국내산 돼지 족발을 제공하여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고객을 ‘귀족’처럼 모시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평균 월 매출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한소희 계약 연장 안해"…김지원, '처음처럼' 새 얼굴됐다 2024-04-26 11:11:31
없이 '처음처럼'이라는 브랜드를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을 강조했다"며 "'앞으로 새로운 패키지, 새로운 모델로 새로워진 '처음처럼'을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3월 계약이 끝난 배우 한소희와 모델 계약을 연장하지 않았다. 한편...
10분기 만에 '반등'…증권가 목표가 상향 2024-04-26 09:10:13
증가한 수치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핵심 브랜드인 ‘더후’의 리브랜딩과 함께 중국 수요가 정상화 중이며, 국내와 비중국 간의 접점을 확대하면서 고른 성장 동력을 갖춰가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화장품 사업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5.6% 증가한 7,409억 원, 영업이익은 3.1% 증가한 631억...
처음처럼 모델에 한소희 대신 김지원·구교환 2024-04-26 09:05:51
'처음처럼'이라는 브랜드를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을 강조함과 동시에 '처음처럼'의 차별 포인트 중 하나인 대관령 기슭 암반수를 현대의 감각에 맞게 표현했다"라면서 "앞으로 새로운 패키지, 새로운 모델로 더욱 새로워진 '처음처럼'을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고반홀딩스, 매장 위생관리 강화 위해 '비하인드'와 업무협약 2024-04-26 08:59:10
지역마케팅 지원 등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혜택을 가맹점주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매출 관리와 브랜드 이미지 또한 상승시키고 있다. 고반홀딩스 이만재 대표는 “매장 실내공기 개선을 통해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도 더 나은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디캠프, B2C 유망 스타트업 소개하는 디데이 개최 2024-04-26 08:50:48
300 만원 상당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서비스 연계 혜택을 받을 우승팀은 심사위원 평가와 팝업 전시 기간 취합한 고객 평가를 합산해 다음 달 7일 선정할 계획이다. 디캠프의 박영훈 대표는 “조금 전 팝업 전시에 들러 7 개 팀을 모두 둘러봤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다양한 비즈니스가 있지만 역시 우리 생활에 가장 가깝게...
데상트 신발 깔창에 LG화학 친환경 소재 적용한다 2024-04-26 08:50:46
'차이나플라스 2024'에서 데상트와 '친환경 브랜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하반기 출시되는 데상트 신발에 친환경 소재를 적용할 계획이다. LG화학이 친환경 BCB 폴리올레핀 엘라스토머(POE), 에틸렌 비닐 아세테이트(EVA), 고무 제품을 공급하면 데상트는...
GS25,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 쇼핑 프로모션 2024-04-26 08:29:01
15일까지 진행하는 '갓세일'에서는 제로콜라 브랜드 대전과 함께 메로나와 해태브라보콘, 참깨라면, 맛군밤 등 50개 상품을 원플러스원(1+1) 등의 방식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통신 3사 모두와 제휴해 단백질 음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다운로드 행사를 마련했다. 장효정 GS리테일 마케팅팀 매니저는 "GS2...
키움증권 "LG생건 실적 회복세 지속…투자의견·목표가↑" 2024-04-26 08:26:54
보일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특히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더 후'(The Whoo)와 온라인 채널 성장세가 두드러졌다며 SNS·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제품 리뉴얼 등 리브랜딩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 연구원은 목표주가를 상향한 이유에 대해 "그동안 가장 큰 우려를 자아냈던 중국법인 실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