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3 아이덴티티’, 맥어보이 훈훈 미담 공개...“최고 연기 지도자” 2017-03-07 09:20:56
훈훈한 미담이 공개됐다. 3월7일 영화 ‘23 아이덴티티(감독 m. 나이트 샤말란)’의 배급사 upi코리아 측은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배우 제임스 맥어보이와 관련된 훈훈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3 아이덴티티’는 23개의 다중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제임스 맥어보이)이 지금까지 나타난 적 없던 24번째...
中, 모바일게임에도 '사드 보복'…신규 허가 중단 2017-03-06 19:43:32
아이덴티티게임즈사 소유로 두 게임이 모두 최근 심사받았다면 퇴짜를 면치 못했을 것이라고 일유망은 전했다. 일유망은 "중국 연예계에서 한국 연예인이 퇴출당하고 예능프로그램 중단 등 한한령이 비공식적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서 "각 게임회사는 한국산 게임 도입에 주의해 심사 당국에 문의하는...
'휴잭맨의 힘'…'청불' 로건 관객 100만 돌파하며 주말 1위 2017-03-06 09:35:54
올 들어 '23아이덴티티'가 거둔 할리우드 외화 최단 100만명 돌파 기록인 6일보다도 하루 앞섰다.영화 제목인 '로건'은 '울버린'의 인간 본래 이름이다. 가까운 미래,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휴 잭맨 분)이 병든 '프로페서 x'(패트릭 스튜어트 분)를 돌보며 살아가다 소녀...
'여자친구'의 귀환…5연속 흥행 불패 잇는다 2017-03-06 09:22:18
뉴잭스윙을 기반으로 한 여자친구만의 파워풀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핑' 등 다양한 장르의 6트랙이 수록됐다.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핑거팁' 뮤직비디오는 여자친구와 학교 3부작을 함께 한 k-pop 뮤직비디오 명가 자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앨범명인 '디...
[박스오피스] '로건' 개봉 5일째 100만명 돌파 2017-03-06 08:56:45
올랐다. 누적 관객수는 90만9천697명으로 늘어났다. 할리우드 심리스릴러 영화 '23아이덴티티'가 3위, 정우·강하늘 주연의 '재심'은 4위를 차지했다. '재심'의 총관객 수는 226만6천966명으로 집계됐다. 애니메이션 '트롤'이 5위에 올랐고, 위안부 피해자를 소재로 한 '눈길'은 6...
‘컴백 D-Day’ 여자친구, 타이틀곡 `핑거팁`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2017-03-06 08:44:55
한 여자친구만의 파워풀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핑` 등 다양한 장르의 6트랙이 수록됐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핑거팁` 뮤직비디오는 여자친구와 학교 3부작을 함께 한 K-POP 뮤직비디오 명가 자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앨범명인 `디 어웨이크닝`의 뜻인 자각, 각성에서 착안, `루시드...
절대강자 없는 극장가…'틈새시장' 노리는 영화들 2017-03-05 09:00:04
'23 아이덴티티'가 일주일 단위로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이어받은 뒤 현재 '로건'과 '해빙'이 1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하고 있다. 이달 들어서도 신작 영화들이 매주 쏟아져 어떤 영화가 승자가 될지 가늠하기 어렵다. 예년의 경우 3∼6월은 할리우드 영화들이 강세를 보였지만, 올해는...
[주말극장가] '로건' 1위…'해빙'과 흥행대결 주목 2017-03-03 10:05:20
기록 중이다. 경쟁작인 '로건'의 99%. '23아이덴티티'의 87% 보다 낮다.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작인 '문라이트'는 전날 5천381명을 불러모으며 6위에 올랐다. '문라이트'는 지난달 22일 개봉 당시 11위로 출발해 한때 13위까지 밀렸으나 아카데미 수상 소식 이후인 28일 9위로 올라서는 등...
‘컴백 D-3` 여자친구, 새 앨범 `디 어웨이크닝`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5연속 히트 예감 2017-03-03 08:37:57
한 여자친구만의 파워풀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핑` 등 폭넓고 다채로운 음악들로 구성돼 역대급 완성도를 예고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이전의 모습과는 달리 한층 성장하고 변화한 여자친구의 콘셉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르까프, ‘심장이 뛰어야 진짜 스포츠다’ TV CF 공개 2017-03-02 11:15:54
브랜드로서 진정성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올해 생활스포츠 브랜드로 재도약에 나선다. 올해 배드민턴 라인을 새롭게 론칭함에 따라, 기존 런닝 및 여성 전문 스포츠웨어 팜므 라인 등 총 3가지 라인에 집중 주력하며 생활스포츠에 적합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동호회 기반의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